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포토] 신형관 CJ E&M 상무, '16년째 MAMA와 함께…남다른 애정' (2014 MAMA)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포토] 신형관 CJ E&M 상무, '16년째 MAMA와 함께…남다른 애정' (2014 MAMA)
    [진연수 기자] 신형관 CJ E&M 상무가 3일 오전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린 '2014 Mnet Asian Music Awards(이하 2014 MAMA)'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아시아를 대표하는 음악 시상식 'MAMA'는 그동안 스티비 원더를 비롯해 스눕독, 닥터드레, 블랙아이드피스 등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가수들이 참여해 무대를 빛낸 바 있다.

    올해로 16회째를 맞이하는 '2014 MAMA'에는 세계적인 팝스타 존 레전드를 비롯해 서태지, 엑소, 지드래곤, 태양, 아이유, 씨스타, 인피니트 등 국내 최정상급 가수들이 참석해 화려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홍콩=한경닷컴 진연수 기자 jin90@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역시 '아바타'였나…

      영화 '아바타: 불과 재'가 개봉 17일 만에 5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또 한 번 흥행 이정표를 세웠다. 2025년 연말 극장가를 뜨겁게 달군 데 이어, 2026년 새해 극장가의 문을 여는 대표 흥행작...

    2. 2

      고현정, 'SBS 연기대상' 불참 속…"후진 일도 많았다" 의미심장 글

      배우 고현정이 2026년 신년을 맞기에 앞서 2025년을 돌아보면서 의미심장한 표현을 해 주목받고 있다.고현정은 1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1995년 난 일본에 살았다"면서 "'롱 배케이션...

    3. 3

      올해 '엑방원' 다 본다…"워너원 리얼리티 상반기 공개"

      그룹 워너원이 올해 상반기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돌아온다.엠넷(Mnet) 관계자는 2일 "워너원 멤버들이 워너블과의 만남을 고민하던 중, 워너블(공식 팬덤명)이 가장 좋아했던 리얼리티 프로그램 제작에 뜻을 모았다"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