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가 하락에 따른 득실은…관련주 주식자금 활용전략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3.1% 최저금리 연계신용 상품 출시

국제 유가 60달러 시대가 갑자기 온 상태다. 석유수출국기구(OPEC) 회의에서 석유 감산 합의에 실패하자 가격 하락 속도에 가속이 붙었다. 원유 손질 의존도가 높은 우리나라, 중국, 대만 등의 국가는 혜택을 볼 수 있는 상황이다. 업종별로는 항공, 자동차, 자재 업종 등이 유가 하락에 따른 수혜를 입을 수 있으며 정유, 조선업계는 손해를 볼 상황이다. 종목 추가 매수를 원하거나 미수/신용 상환을 위한 스탁론의 활용을 고려할 시기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연 3.1%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이나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여 투자자 누구에게나 유용한 상품이다. 누구나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마이너스 통장식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1종목 100% 집중투자 역시 가능하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현재 상담이 많은 종목으로는 아시아나항공, 대한항공, LG화학, 한진해운홀딩스, 한국타이어, SK이노베이션, S-Oil, GS, OCI, 금호석유 등이 있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연 3.1%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담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