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상중이 학창시절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30일 방송된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식사하셨어요?`에는 배우 김상중이 출연해 솔직담백한 입담을 뽐냈다.



이날 김상중은 MC 이영자, 임지호와 함께 모교인 동국대학교를 찾았다. 김상중은 대학시절을 회상하며 "선배들이 100원 주고 담배 한 갑, 우유 하나를 사고 50원을 거슬러 오라고 했었다. 지금으로는 굉장한 학교폭력이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같은 학교 출신인 이경규에 대해 묻자 "이경규 선배님과는 안 마주쳤다. 졸업을 한 상태였다"라고 밝혔다. 이에 함께 출연한 신영섭 동국대 예술대학장은 "이경규도 강석우 선배가 시켜서 나무에 올라가서 맴맴 했다"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상중은 "이경규에 대한 흑역사와 오해를 말했다. 방송을 보면 형님이 화를 낼 수 있는 상황입니다만 이런 오해를 풀고 싶다면 여기에 출연하십시오. 출연해보니까 좋네요"라고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식사하셨어요` 김상중, 완전 재미있으시네요" "`식사하셨어요` 김상중, 은근히 웃기다" "`식사하셨어요` 김상중, MC도 잘보시고 연기도 잘하고" "`식사하셨어요` 김상중, 이경규의 흑역사 방출"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식사하셨어요`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그것이알고싶다` 간호사 "병원장이 한 일을 알고 있다" 신해철 수술 중…`경악`
ㆍ`나는 남자다` 유재석 "맥주 두 잔에 생일날 기억 잃었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맨유’에서 쫓겨난 모예스, 스페인 무대 감격의 첫 승
ㆍ블랙프라이데이, 할인경쟁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