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규현이 `광화문에서` 1위 공약을 실천했다.







25일 규현이 예고없이 광화문을 찾아 거리에서 만난 시민들에게 `광화문에서`를 라이브로 선사했다.



앞서 규현은 솔로곡 `광화문에서`를 발표하며 음악 프로그램에서 1위를 한다면 예고없이 광화문을 방문해 쓸쓸해 보이는 분께 `광화문에서`를 직접 불러드리겠다는 공약을 한 바 있다.



`광화문에서`는 공개되자마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Mnet `엠카운트다운` 2주 연속 1위, KBS2 `뮤직뱅크` 1위, MBC `쇼 음악중심` 1위, MBC뮤직 `쇼! 챔피언` 1위 등 5개의 음악 프로그램에서 1위 자리에 올랐다.



이에 규현은 감사하는 마음으로 광화문을 찾았고, 거리에서 규현을 마주치자 놀라며 즐거워하는 시민들의 모습과 즉석에서 감미로운 라이브를 들려주는 규현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SMTOWN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규현 `광화문에서` 노래 완전 좋아!" "규현 `광화문에서` 신기하다" "규현 `광화문에서` 나도 광화문 갈걸" "규현 `광화문에서` 직접 들으면 더 좋겠지?" "규현 `광화문에서` 대박났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SMTOWN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그것이알고싶다` 간호사 "병원장이 한 일을 알고 있다" 신해철 수술 중…`경악`
ㆍ`나는 남자다` 유재석 "맥주 두 잔에 생일날 기억 잃었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맨유’에서 쫓겨난 모예스, 스페인 무대 감격의 첫 승
ㆍ블랙프라이데이, 할인경쟁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