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신해철 사망 관련 미스터리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29일 방송되는 SBS `그것이 알고 싶다`는 `신해철 사망 미스터리, 수술실에서 무슨 일이 있었나`라는 제목의 故 신해철 특집으로 방송된다는 소식이 알려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故 신해철의 장례식이 있었던 지난 17일 이후에 언론과의 인터뷰에 거의 응하지 않았던 故 신해철의 아내 윤원희가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과 신해철의 죽음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도 방송된다.





윤원희에 따르면 평소처럼 에스프레소 한 잔과 과일을 먹은 신해철은 갑작스러운 복통을 호소했고, 급히 병원을 찾았다고 한다.





병원에서는 신해철에게 "하루 이틀이면 퇴원하는 간단한 수술"이라고 말하고 수술을 시작했다. 길어야 1시간이면 끝난다던 수술은 3시간 진행됐다.





이후 수술을 마친 故 신해철은 아내에게 `그들이 내 몸에 무슨 짓인가 했다`라고 말한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故 신해철 유가족 측은 신해철 본인이 동의하지 않은 위축소수술이 진행됐다고 말하며 S 병원과 신해철의 종합병원 진료기록 전부를 `그것이 알고 싶다`의 제작진에게 건넸다.





한편 S 병원에서 근무하던 한 간호사의 충격적인 제보 내용도 함께 방송된다.





그것이 알고싶다 신해철 사망 미스터리 소식에 누리꾼들은 "그것이 알고싶다 신해철 사망 미스터리, 안타깝다", "그것이 알고싶다 신해철 사망 미스터리, 오늘 본방사수", "그것이 알고싶다 신해철 사망 미스터리, 대박이다", "그것이 알고싶다 신해철 사망 미스터리, 간호사 제보 내용 궁금", "그것이 알고싶다 신해철 사망 미스터리, 이번에도 실검에서 사라지려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방송화면)


고서현기자 goseohyeo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남상미 결혼, 가녀린 몸에 `자연산` G컵 가슴… 男心 `후끈`
ㆍ정글의법칙 이태임, 터질듯한 D컵 글래머 몸매 뽐내며…바다를 누비는데 "아찔"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김혜리 만취 음주운전에 교통사고, 10년에 한 번씩?…"노홍철 생각나"
ㆍ블랙프라이데이, 할인경쟁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