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댄싱 위드 더 스타’에 출연했던 댄스 스포츠 선수 안혜상이 가수 김경호의 매니저와 결혼한다.





27일 김경호의 소속사 이황 프로덕션 측은 "안혜상이 29일 오후 6시30분 서울 서초동 한 웨딩홀에서 9살 연상인 김경호 매니저(남규택)와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해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3`에서 김경호와 파트너가 된 안혜상은 당시 김경호와 수개월간 연습 및 촬영을 하며 매니저와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1년 간의 열애 끝에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남규택은 "안혜상과는 작년 `댄싱 위드 더 스타`의 촬영에서 알게 됐고, 연인으로 발전한 것은 올해 초"라며, "사귄 지는 얼마 안 됐지만 확신이 들어 결혼을 결정했다. 다른 남자들이 채갈까봐 결혼을 서두른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예비 신부가 1991년생으로 저와 9살이 차이가 난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속도 위반 아니냐`고 물으신다. 그건 절대 아니고, 양가 부모님께서도 저희를 응원해주셨기 때문에 가능했던 일"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안혜상은 올해 24살로 김경호와 같은 소속사에 속해 있다. 두사람의 결혼식 축가는 김경호가 맡았으며, 사회는 `댄싱 위드 더 스타3`에 함께 출연했던 마술사 이은결이 본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안혜상 결혼, 김경호가 아니라 매니저?", "안혜상 결혼, 나이 차이를 극복했네", "안혜상 결혼, 속도위반인가", "안혜상 결혼, 축하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MBC `댄싱 위드 더 스타3`)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한예슬♥테디 홍대데이트 `닭살커플` 인정.. 휴대폰 바탕화면 보니?
ㆍ삼성-한화 빅딜에 삼성맨 7천여명` 멘붕`··졸지에 한화맨 위로금 얼마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청담동 스캔들` 최정윤, 출생의 비밀 눈치? 서은채 악행 `눈물 고백`
ㆍ은행 예금금리 첫 1%대 진입…금리 최저행진 지속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