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인국 눈물 연기 `눈길` 누리꾼 "가수 출신 맞아?" 출중한 연기력 호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인국이 눈물 연기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11월 26일 방송된 KBS 2TV 특별기획드라마 `왕의 얼굴`(극본 이향희 윤수정/연출 윤성식 차영훈) 3회에서는 선조(이성재 분)의 후궁이 되기로 한 김가희(조윤희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가희의 가족은 아버지가 역모죄로 몰리며 참형 위기에 처했다. 이에 김가희는 관상가 고산(이기영 분)의 말대로 참형을 피하기 위해 후궁 제안을 받아들였다.



    광해(서인국 분)는 그런 김가희의 모습에 안타까워했다. 김가희는 광해가 자신의 아버지를 역도로 몰았다고 오해하고, 광해에 대한 연정을 거두었다.



    서인국 눈물 장면을 본 누리꾼들은 "서인국 눈물, 가수 출신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더라", "서인국 눈물 연기, 진정성 있었다", "서인국 눈물 보고 나도 눈물이 날 정도였다." 등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왕의 얼굴`은 서자출신으로 세자 자리에 올라 피비린내 나는 정쟁의 틈바구니에서 끝내 왕으로 우뚝 서게 되는 광해의 파란만장한 성장스토리와 한 여인을 두고 삼각관계에 놓이게 되는 아버지 선조와 아들 광해의 비극적 사랑을 그린 감성팩션 로맨스활극이다.
    리뷰스타 최진영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한예슬♥테디 홍대데이트 `닭살커플` 인정.. 휴대폰 바탕화면 보니?
    ㆍ삼성-한화 빅딜에 삼성맨 7천여명` 멘붕`··졸지에 한화맨 위로금 얼마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호기심 많은 황우여 장관, `물벼락`에도 유쾌한 농담… 무슨 일?
    ㆍ[이슈N] 한화 제안 삼성 화답‥빅딜 통한 선택과 집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구윤철 "성장률 반등"…김정관 "강한 산업정책"

      구윤철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병오년 신년사에서 “2026년을 잠재성장률 반등의 원년으로 기록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김정관 산업통상부 장관은 “지역, 인공지능(AI), 통상을...

    2. 2

      포스코퓨처엠, 리튬값 폭락에…실제 GM 공급액 20%에 그쳐

      전기차 수요 둔화에 포스코퓨처엠이 미국 제너럴모터스(GM)에 납품한 물량이 당초 계약액의 20% 수준에도 미치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다.포스코퓨처엠은 GM에 납품한 양극재 공급 규모가 계약 당시 13조7696억원에서 ...

    3. 3

      경기 둔화 비웃는 구릿값…'슈퍼 랠리' 지속

      산업 전반에 사용되는 광물인 구리의 연간 가격 상승률이 16년 만에 최대 폭을 기록했다. 블룸버그통신은 31일(현지시간) "구리가 연일 사상 최고가를 경신하며 런던금속거래소에서 연간 40% 넘는 상승률을 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