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그룹 패션브랜드 MCM이 지난 25일 싱가포르에서 아시아 패션 연맹(Asian Couture Federation)이 주최한 제 1회 패션 어워즈에서 시장을 선도하는 리딩 브랜드에게 주어지는 ‘아웃스탠딩 인터내셔널 패션 브랜드(Outstanding International Fashion Brand)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ACF는 높은 수준의 아시아 패션 디자인에 영감을 불어넣어 산업의 성장을 도모하고, 아시아를 비롯한 세계 시장에 아시아 패션 디자인을 널리 알리는 것을 핵심 목표로 이번 해 처음으로 창립된 패션산업 연맹입니다.



MCM 측은 아시아 패션시장에 대한 영향력과 장인정신을 인정 받아 이번에 상을 받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성주그룹을 이끄는 김성주 회장 또한 이번 어워즈에서 국제 패션산업에 공헌 한 바를 인저받아 ‘국제 패션 산업 특별 공헌상’ (Outstanding Contribution to the International Fashion Industry Award)을 함께 수상했습니다.



김성주 회장은 “ACF를 통해 아시아 패션 역사에 새로운 이정표가 세워졌다는 생각이 든다” 며 “국제적으로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부터 좋은 상을 받아 매우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임동진기자 djl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한예슬♥테디 홍대데이트 `닭살커플` 인정.. 휴대폰 바탕화면 보니?
ㆍ삼성-한화 빅딜에 삼성맨 7천여명` 멘붕`··졸지에 한화맨 위로금 얼마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호기심 많은 황우여 장관, `물벼락`에도 유쾌한 농담… 무슨 일?
ㆍ[이슈N] 한화 제안 삼성 화답‥빅딜 통한 선택과 집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