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라디오스타’ 고창석, 눈길 사로잡는 이색적인 ‘공동육아’ 방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고창석이 공동육아를 한다고 밝혀 눈길을 모았다.



    26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고창석은 공동육아를 한다며 4가구가 함께 한 가구에 살면서 상부상조 한다고 밝혀 눈길을 모았다.



    고창석은 현재 공동체 마을에 살고 있다면서 이사를 결정한 것도 공동육아 때문이라 밝혔다.



    고창석의 아내는 살면서 한 번도 뭔가를 요구한 적이 없는데 공동 육아를 처음으로 요구했다며 열명의 부모들이 돈을 출차해서 아이들은 같이 키우고 가르쳐준 선생님 월급도 드리는 형식의 생활을 하고 있었다.



    고창석은 방과 후에 아빠들이 와서 청소도 한다면서 그때 만났던 가족들 4가구가 모여서 5층짜리 한 건물에 같이 산다고 밝혔다.



    윤종신은 어떤 분들끼리 모였냐며 궁금해했고, 고창석은 1층은 다큐멘터리를 제작하는 부부, 2층은 창석네 3층은 한의사 부부 4층은 일반 직장에 다니는 부부가 모여 산다 말했다.



    고창석은 처음에는 아이들의 육아를 위해 만났는데 지금은 오히려 부부들끼리 모여서 맨날 술을 마신다며 호탕하게 웃었다.



    고창석은 다른 사람들과 한 건물에 함께 살면서 가장 좋았던 점으로 밥 한 그릇이 모자라면 얻어 와도 되는 푸근한 장점을 예로 꼽았다.



    윤종신은 같이 살다보면 쉽게 이사 나가지 못 하겠다며 공감했고, 고창석은 너무 좋다며 현재의 생활에 만족하는 듯 보였다.



    고창석은 과거 집을 지으려고 했던 때만해도 대출도 안 되고 돈벌이도 시원치 않았던 시절이었는데 3·4층 부부가 선뜻 보증을 서줬다며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게다가 집을 지어준 건축업자도 공동 육아를 하면서 만난 사람이라면서 4천만원 정도의 건축비도 나중에 돈이 생기면 달라고 했다며 DJ들의 부러움의 눈길을 받았다.



    고창석은 예전보다는 돈을 조금씩 벌기 시작하면서 옥상에 잔디도 깐다며 받은 만큼 되갚는 미덕을 보였다.



    한편 고창석은 ‘담배가게 아가씨’를 맨정신에 불러 본 적이 없다며 쑥스러워 했지만 이내 반주가 흐르자 모든 사람들의 환호를 받을 만큼 제대로 된 실력을 보였다.



    노래 가사를 위트있게 출연진들의 이름으로 바꿔가며 불렀고, DJ들은 저번 고창석의 노래 통편집에 이해를 못 하면서 마르지 않는 칭찬을 보냈다.
    리뷰스타 장민경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한예슬♥테디 홍대데이트 `닭살커플` 인정.. 휴대폰 바탕화면 보니?
    ㆍ삼성-한화 빅딜에 삼성맨 7천여명` 멘붕`··졸지에 한화맨 위로금 얼마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윤성환-안지만 계약 체결 vs 배영수-장원준 FA 시장 나왔다
    ㆍ[이슈N] 한화 제안 삼성 화답‥빅딜 통한 선택과 집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부산 성심당이라더니…시장내 6평 '럭키베이커리' 대박 비결

      부산 광안종합시장에 자리한 6평 규모의 작은 빵집 '럭키베이커리'. 오픈을 30분 앞둔 10시경 이미 20여명의 손님이 오픈런 행렬을 이어갔다.천연발효, 이스트 무첨가, 장시간 숙성 등 고유의 제빵 철...

    2. 2

      금 4,500달러·은 70달러 돌파…연일 사상최고치 경신

      베네수엘라 관련 지정학적 긴장이 지속되면서 현물 금값이 24일(현지시간) 사상 처음으로 온스당 4,500달러를 돌파했다. 은도 온스당 70달러로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백금과 팔라듐, 구리도 잇따라 사상 최고 가격...

    3. 3

      국민銀, 취약계층에 방한의류 지원

      국민은행은 지난 23일 서울 광진구 새날지역아동센터에서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방한의류를 지원하는 전달식(사진)을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전국 88개 지역의 아동·청소년 104명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