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구하라 허영지 폭풍눈물, "연습생 시절부터 지켜봤다"…무슨 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구하라 허영지/ 사진= SBS 방송화면 캡쳐
    구하라 허영지/ 사진= SBS 방송화면 캡쳐
    구하라 허영지

    그룹 카라의 멤버 구하라(23)가 같은 멤버 허영지(20)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화제다.

    25일 SBS 예능프로그램 '룸메이트 시즌2' 방송에서는 가수 박준형, 써니, 허영지, 잭슨, 나나, 개그우먼 이국주, 개그맨 조세호, 배우 배종옥, 오타니 료헤이, 이동욱, 서강준, 박민우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구하라가 같은 팀 멤버 허영지의 초대로 룸메이트 셰어하우스 가든 파티에 참석했으며 구하라는 카라에 뒤늦게 합류한 허영지에 대해 격려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구하라는 허영지에 대해 "연습생 시절부터 지켜봤다"며 "영지는 우리에게 없는 매력이 있다. 영지가 들어와서 우리 그룹이 젊어진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나도 뒤늦게 카라에 합류했기 때문에 막내 허영지를 더 챙겨주고 싶다"며 '룸메이트' 멤버들에게 "허영지가 데뷔한지 얼마 안 돼서 많이 서먹할 텐데 좀 잘 챙겨달라"고 따뜻하게 부탁했다.

    이에 허영지는 눈물을 뚝뚝 흘리며 "진짜 언니가 이렇게 말을 해주니까 정말 좋아서 고맙고 정말 언니들이 있어서 제가 활동하는 데 많은 힘을 얻는다"라고 답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룸메이트 시즌2'는 일요일 오후 4시 방송에서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으로 편성이 바뀌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구하라 허영지, 니콜 좀 챙겨주지", "구하라 허영지, 여튼 서로 잘챙겨줘 다행", "구하라 허영지, 서로 아끼는 모습이 보기좋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2. 2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3. 3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