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염경환 "헤어라인 문신했다...대만족, 늦둥이의 비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염경환 아들 염은률이 "우리 아빠는 성형했다"고 폭탄 발언을 해 화제다.



    2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글로벌 붕어빵`에서는 `대한민국 이것이 문제다`를 주제로 다양한 대화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염경환의 아들 염은률은 "아빠는 머리를 성형수술했다"고 말해 시선을 모았고, 아빠가 대머리에 문신을 했다고 폭로했다.

    한국의 성형문화에 대해 대화를 나누던 중 염은률이 갑작스럽게 아빠의 수술을 언급한 것이다.

    아들의 당찬 발언에 염경환은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염은률은 아빠의 반응에도 아랑곳 하지 않고 말을 이어나갔다.

    그는 "아빠 머리에 있는 건 머리털이 아니라 문신을 한 것"이라고 말해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이에 염경환은 "이제 아빠를 세계적으로 망신주는구나"라며 자포자기한 표정을 지었다.

    이어 염경환은 "나이가 들수록 `M자 라인`이 도드라져 여자들 눈썹 문신하듯이 헤어라인을 문신했다"라고 말해 안타까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한국 성형 기술은 최고다. 문신을 했는데 영구적이다. 절대 안 지워진다"고 만족스러워하며 "젊어보이려 노력한 이유가 있다. 최근 늦둥이가 태어났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염경환 젊어 보이는 이유가 있네", "염경환 머리 문신 신기하다", "염경환 아들이랑 즐거워 보인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화면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노홍철 결국 1년간 면허 취소··진술 들어보니? 현장 목격담과 달라?
    ㆍK팝스타4 나하은 `초특급 신동` 등장··앙현석 "감히 점수를 못 줄 천재"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커플화보` 미션에 `밀착스킨십` 선보여
    ㆍ글로벌 통화전쟁…정부 해법 `골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의 3대 인사 키워드…'혁신·글로벌·다양성'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회장이 단행한 2025년 정기 임원 인사는 ‘혁신’, ‘글로벌’, ‘다양성’의 3대 키워드로 요약된다. 이번 인사는 젊고 유능한 ...

    2. 2

      "반려동물 데리고 비행기 못타요"…항공사들 '변심' 이유는 [차은지의 에어톡]

      국내 저비용 항공사(LCC)를 이용해 대형견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게 어려워지고 있다. 대다수 LCC들이 반려동물의 위탁수하물 탑재를 금지하면서 기내 반입 가능한 크기의 반려동물이 아니면 비행기를 탈 수 없게 됐기 ...

    3. 3

      한은 "내년 물가·성장·집값·환율 봐가며 금리인하 여부 결정"

      한국은행이 물가상승률, 경제 성장세 및 주택가격과 가계부채 상황을 고려해 내년 기준금리 인하 여부를 결정하겠다고 밝혔다. 달러당 1400원대 중반을 유지하고 있는 원·달러 환율 역시 고려 요인으로 적시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