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상현(41)과 가수 겸 작사가 메이비(35)의 열애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다.





21일 윤상현과 메이비의 열애 보도가 전해지자 윤상현 소속사 측은 "4월에 소개팅을 통해 처음 인연을 맺었고, 7월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이어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쳤지만 아직 결혼식 날짜 등 구체적으로 결정된 건 없다"고 덧붙였다.











메이비 측도 "윤상현과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하고 있다"며 윤상현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윤상현은 지난 2005년 드라마 `백만장자와 결혼하기`로 연예계 데뷔해 `내조의 여왕` `시크릿 가든` `너의 목소리가 들려` `갑동이` 등 다수의 히트작에 출연했다.





2006년 가수로 데뷔한 메이비는 이효리의 `텐 미닛(10 minutes)`, 김종국의 `중독`, MC몽의 `너에게 쓰는 편지`와 `그래도 남자니까` 등 여러 히트곡의 작사가로 활동했다.





윤상현 메이비 열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윤상현 메이비 열애, 부럽다", "윤상현 메이비 열애, 잘 어울려요", "윤상현 메이비 열애, 선남선녀네", "윤상현 메이비 열애, 결혼까지 쭉~", "윤상현 메이비 열애, 메이비 예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윤상현이 열애 사실을 밝힌 `힐링캠프`는 오는 24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그라치아/ 메이비 인스타그램)


장소윤기자 jsyoonbe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KCC 프로농구` 인천 전자랜드 9연패 뒤 3연승 질주
ㆍ故신해철 유작 `넥스트 새 앨범`에 담겨 49재 다음날 공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D컵 섹시` 권오중 아내 VS `걸그룹 미모` 윤민수 아내, 미모대결 승자는?
ㆍ[이슈N] 윤종규號 출항 “KB 자긍심·옛 영광 재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