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드라마 `왕의 얼굴`의 신성록이 공개열애 중인 김주원에 대해 언급했다.



20일 방송된 KBS2 드라마 ‘왕의 얼굴’ 스페셜 방송 ‘현장 메이킹 쇼-왕의 얼굴을 찾아라’에서 배우 신성록이 연인 김주원을 언급했다.

신성록의 관상을 본 관상가는 "연애운은 여자가 조금 숨어 있는 얼굴이다. 자기 여자를 찾는데 시간이 걸린다"라고 말했고, 신성록은 여자친구인 발레리나 김주원을 언급하며 "많이 걸렸던 것 같다"고 수줍게 웃었다. 신성록은 지난 5월 발레리나 김주원과 열애를 인정했다.

발레리나 김주원은 1997년 모스크바 볼쇼이 발레학교를 졸업한 재원으로 2006년에는 `브누아 드 라 당스(Benois de la Danse)`에서 강수진에 이어 동양인으로서 두 번째로 최고 여성 무용수 상을 수상했다. 김주원은 현재 성신여대 무용예술학과 전임교수이자 국립발레단 객원 수석무용수로도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왕의얼굴` 신성록 김주원, 잘 어울린다", "`왕의얼굴` 신성록 김주원, 오래가세요", "`왕의얼굴` 신성록 김주원, 좋은 소식 들리길", "왕의얼굴` 신성록 김주원, 결혼은 언제하시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MBC `현장 메이킹 쇼-왕의 얼굴을 찾아라` 화면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연아-김원중 결별` 과거 후배가 남긴 글 보니.."연예인 킬러 아냐"
ㆍ신아영, 더지니어스는 `탈락` 몸매는 `후끈`··육감 몸매 더 이상 못보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45억 살 진주 운석 부르는게 값?··소유주 270억 요구에 정부 3.5억 제시?
ㆍ삼성전자, SW `진격` HW `진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