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과외’ 진지희, 러블리 셀카 공개…언제 이렇게 자란거야?
[박슬기 기자] 배우 진지희가 상큼 발랄 매력이 가득 담긴 셀카를 공개했다.

11월21일 진지희의 소속사 웰메이드이엔티는 공식 SNS를 통해 “기다리고 기다리던 금요일이 돌아왔습니다! 오늘(21) 오후 10시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의 똑쟁이 선생님 지희를
놓치지 말고 본방사수 해주세요!” 라는 글과 함께 진지희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진지희는 자연스럽게 흘러내린 긴 생머리와 무결점 피부를 자랑하며 성숙한 분위기로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진지희표’ 상큼 미소와 발랄한 브이 포즈로 귀여움을 더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진지희는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서 대선배 송재호에게 SNS를 알려주며, 세대차이를 극복하는 두 사람의 모습은 엄마미소를 유발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진지희는 JTBC ‘선암여고 탐정단’으로 차기작을 결정, 내신 1등급 까칠한 여고생 안채율 역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선암여고 탐정단’은 12월 중 방송 예정. (사진출처: 웰메이드이엔티 페이스북)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왕의 얼굴’ 서인국, 냉정한 선조에 상처받은 광해군으로 ‘변신’
▶ [리뷰] ‘이치고 이치에’ JYJ, 10년을 밀고 당긴 ‘썸남’의 위력
▶ ‘미생’ 박과장, ‘오과장’ 이성민과 첫 연기 “드라마가 느와르가 됐다”
▶ [w현장포착] ‘이치고 이치에’ JYJ, 건강하고 긴 삶
▶ 나윤희 기상캐스터, SK 최정과 결혼 소식 전해 “최근 MBC 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