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슈퍼주니어 동해·은혁, ‘런던한국영화제’에서 특별 무대 선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동해, 은혁이 ‘제9회 런던한국영화제’에 참석해 특별한 무대를 선사했다.



    슈퍼주니어 동해와 은혁은 지난 13일 오후(현지 시간), 영국 런던 레스터 스퀘어(Leicester Square) 내 오데온 웨스트 엔드(Odeon West End) 극장에서 개최된 ‘제9회 런던한국영화제’에서 ‘영화와 K-Pop의 만남’이라는 타이틀로 특별 공연을 펼쳐 현지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번 공연은 현지 K-Pop 팬들에게 한국 영화를 보다 가깝게 알리고자 진행된 것으로, 객석 전석이 티켓 오픈과 동시에 조기 매진되어 공연 전부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날 슈퍼주니어 동해, 은혁은 히트곡 ‘떴다 오빠’, ‘아직도 난’, ‘MOTORCYCLE’을 비롯해 신곡 ‘1+1=Love’, ‘Hello’, ‘Oh No’까지 총 6곡의 무대를 선보이며 영국 및 유럽 지역의 다양한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또한 동해는 이번 영화제에 영화 ‘레디액션 청춘’의 배우로서도 정식 초청되어 눈길을 끌었으며, 이날 ‘관객과의 대화’ 자리에서 “미래의 한국 영화 관객과 K-Pop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놀라웠다. 영화 관객과 음악 관객이 하나 되는 자리였다”며, “젊은 K-Pop 팬들 뿐만 아니라 60대 관객 분들도 많이 자리하셨는데, 음악과 영화를 즐기는 데는 나이의 경계가 없는 것 같다”고 소감을 말하기도 했다.



    한편, 동해가 출연한 ‘레디액션 청춘’은 지난 13일 개봉되어 상영 중이다.
    리뷰스타 노윤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홍은희, 유준상을 첫 눈에 반하게 만든 아시아나 광고 눈길.."단아한 미소로 상큼한 윙크를"
    ㆍ김연아, 김원중과 결별? 지인들 얘기 들어보니 `충격`… 이유는?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십센치 권정열 발언 `눈길`, "경험적 소스 떨어져 야한 가사 잘 안나와"
    ㆍ자유변동환율제 도마…대안 논의 활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S&P보다 더 올랐는데…코스피서 번 돈 들고 미국 간 개미들

      최근 코스피지수가 급등했지만 개인 투자자들은 장기투자보다는 '차익실현'에 나선 것으로 분석됐다. 이들은 코스피에서 번 돈을 이 기간 상대적으로 수익률이 낮았던 미국에 투자한 것으로 파악됐다. 한국은행은...

    2. 2

      마세라티코리아, 용산 전시장 확장 오픈…"브랜드 몰입도 극대화"

      마세라티는 브랜드 경험 강화를 위한 전략적 투자의 일환으로 용산 전시장을 확장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SNK글로벌이 운영하는 용산 전시장은 2023년 개장 이후 핵심 거점으로 성장해 왔다. 특히...

    3. 3

      "경쟁의 판 바꾸자"…LG전자 신임 CEO, 5대 과제 제시

      류재철 LG전자 신임 최고경영자(CEO)가 신년 메시지를 통해 "위기 속에 더 큰 기회가 있다는 생각으로 자신감을 갖고 새로운 도약을 함께 만들어 가자"고 주문했다. 류 CEO는 23일 전 세계 각지에서 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