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술자들’ 김우빈(사진 = 한국경제TV 리뷰스타)



‘기술자들’ 김우빈이 본인 만의 셀카 찍는 법을 공개했다.



‘기술자들’ 김우빈은 18일 서울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열린 ‘기술자들’ 제작보고회에서 “나는 셀카 기술자”라며 “모두가 알고 있는 정석대로 찍으면 잘 나온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기술자들’ 김우빈은 “손을 45도 각도로 올리고 각자 잘 나오는 오른쪽, 왼쪽을 택해야 한다"며 “나는 오른쪽이 잘 나온다”고 말한 뒤 “오른쪽 얼굴을 대고 45도로 올린 뒤 지그시 카메라를 쳐다 본다”며 직접 포즈를 취했다.



‘기술자들’ 김우빈의 셀카 비법에 누리꾼들은 “기술자들 김우빈, 볼수록 귀엽다” “기술자들 김우빈 정도 되니까 정석대로 찍어도 잘 나오겠지” “기술자들 김우빈, 재치덩어리” “기술자들 김우빈, 영화 기대된다” “기술자들 김우빈, 열쇠기술자가 아니라 셀카기술자” “기술자들 김우빈, 승승장구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화 ‘기술자들’는 동북아 최고보안을 자랑하는 인천세관에 숨겨진 검은 돈 1500억원을 제한시간 40분 내에 털기 위해 모인 기술자들의 도전을 그렸다. 다음 달 24일 개봉 예정.
박승호기자 wowsports04@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홍은희, 유준상을 첫 눈에 반하게 만든 아시아나 광고 눈길.."단아한 미소로 상큼한 윙크를"
ㆍ`힐링캠프` 홍은희, 장모님 앞에서 유준상이 `다리 찢은 사연` 공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故 김자옥 빈소 찾은 김희애, 울고 또 울고 "얼마전까지 연락했는데.."
ㆍ자유변동환율제 도마…대안 논의 활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