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나윤희 기상캐스터-SK 최정 결혼발표…일상 모습보니 `단아한 청순미녀` 대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SK와이번스 내야수 최정과 울산 MBC 기상캐스터 나윤희가 결혼발표를 해 화제다.





    19일 한 매체에 따르면 최정과 나윤희가 내달 14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해당 매체는 SK 와이번스 관계자의 말을 빌려 "(최정과 나윤희가) 12월 14일 결혼하는 것이 맞다"며 "조만간 보도자료를 통해 공식입장을 밝힐 것"이라고 알렸다.





    한편 최정 선수와 결혼하는 나윤희 기상캐스터에게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나윤희 기상캐스터는 지난 2010년 티브로드 부산방송 리포터를 시작으로 2012년부터 울산 MBC 기상캐스터로 활동하기도 했다. 올해 새로운 도전을 위해 이곳 생활을 정리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울산 MBC 블로그를 통해 일상 모습을 공개한 나윤희 기상캐스터는 단아하면서 청순한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정 나윤희 결혼 소식에 누리꾼들은 "SK 최정 나윤희 기상캐스터 결혼, 청순하네", "SK 최정 나윤희 기상캐스터 결혼, 잘 어울려", "SK 최정 나윤희 기상캐스터 결혼, 행복하세요", "SK 최정 나윤희 기상캐스터 결혼, 갑작스럽네", "SK 최정 나윤희 기상캐스터 결혼, 열애설인 줄 알았는데 결혼이었어?", "SK 최정 나윤희 기상캐스터 결혼, 당황스러워", "SK 최정 나윤희 기상캐스터 결혼, 축하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울산 MBC 아나운서 공식 SNS)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홍은희, 유준상을 첫 눈에 반하게 만든 아시아나 광고 눈길.."단아한 미소로 상큼한 윙크를"
    ㆍ김연아, 김원중과 결별? 지인들 얘기 들어보니 `충격`… 이유는?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십센치 권정열 발언 `눈길`, "경험적 소스 떨어져 야한 가사 잘 안나와"
    ㆍ자유변동환율제 도마…대안 논의 활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탈팡' 행렬에 택배사도 반사이익…롯데택배 주7일 배송 시작

      롯데글로벌로지스가 CJ대한통운, 한진에 이어 '주7일 배송'에 뛰어든다. '탈팡' 행렬이 이어지면서 온라인쇼핑 수요가 분산되자 택배·물류 업체들의 경쟁도 치열해지는 모양새다....

    2. 2

      한국 기업 日진출 사상 최대…미·중 대립 속 협력 강화

      지난해 일본에 법인을 설립한 한국 기업이 역대 최대를 기록했다. 일본 내 한류 열풍을 등에 업은 소매업체는 판매망을&...

    3. 3

      이창용 "원화가 곧 휴지조각? 국내 유튜버들만 그렇게 말해"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는 2일 대미 투자 연 200억달러 집행과 관련해 "절대로 기계적으로 안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이 총재는 이날 오전 취재진을 대상으로 "내가 한은을 떠난 뒤라도 금융통화위원들이 안 해줄 것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