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샤론 테이트 살인마` 80세 찰스 맨슨 옥중 결혼, 26세 신부 누구?`섬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찰스맨슨이 26살 어린 신부와 결혼한다.



    찰스 맨슨은 캘리포니아주 교도소에 수감 중인 찰스 맨슨, 자신의 추종자들과 함께 35명을 살해한 연쇄살인범.

    특히 1969년, 임신 8개월째인 배우 샤론 테이트를 죽이고 뱃속의 태아까지 죽이는 잔인함으로 악명을 떨쳤다.

    맨슨은 1971년 체포돼 사형을 선고받았지만 캘리포니아 주가 사형제도를 폐지하면서 현재 종신형으로 복역 중이다.

    최근 외신 보도에 따르면 "캘리포니아주 교도소에 수감 중인 맨슨과 26세 여성이 지난 11월7일(현지시간) 킹스 카운티로부터 결혼증명서를 발급받았다"고 전해졌다.

    신부는 맨슨의 무죄를 옹호하는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 추종자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조만간 감옥에서 식을 올릴 예정이다.

    `샤론 테이트 살인마` 찰스 맨슨 옥중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샤론 테이트 살인마`찰스 맨슨 옥중 결혼, 미쳤나, "`샤론 테이트 살인마`찰스 맨슨 옥중 결혼, 여자도 참", "`샤론 테이트 살인마`찰스 맨슨 옥중 결혼, 무섭지도 않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홍은희, 유준상을 첫 눈에 반하게 만든 아시아나 광고 눈길.."단아한 미소로 상큼한 윙크를"
    ㆍ`힐링캠프` 홍은희, 장모님 앞에서 유준상이 `다리 찢은 사연` 공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故 김자옥 빈소 찾은 김희애, 울고 또 울고 "얼마전까지 연락했는데.."
    ㆍ자유변동환율제 도마…대안 논의 활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美, 3분기 연율 4.3%성장…가계와 기업지출 호조에 예상 웃돌아

      미국 경제는 견조한 소비자 및 기업 지출과 상반기보다 안정된 무역 정책에 힘입어 3분기에 연율로 4.3% 성장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는 2년만에 가장 큰 성장폭이다. 23일(현지시간) 미국 상무부 경제분석국...

    2. 2

      "워너브라더스 주주들, 넷플릭스 제안 좀 더 선호"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의 주요 대주주들은 파라마운트 스카이댄스의 최신 제안에도 아직까지는 넷플릭스의 제안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23일(현지시간) 로이터에 따르면,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의 주요 주...

    3. 3

      노보,체중감량약 GLP-1알약 최초로 FDA 승인 받아

      노보 노디스크가 세계 최초로 비만치료용 알약인 GLP-1 알약에 대한 미국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았다. 이로써 노보 노디스크는 미국의 경쟁사인 일라이 릴리보다 유리한 위치를 점하게 됐다. 23일(현지시간) 노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