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은희 유준상 가족사진이 화제다.



지난 1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홍은출연해 MC들과 함께 기차여행을 즐겼다.



MC 김제동이 가족사진을 공개하려하자 홍은희는 "오늘 제 얘기하러 나왔는데 남편하고 아이들 얘기해서 섭섭해요"라며 패널을 덮어 버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공개된 가족사진에서 홍은희의 두 아들은 유준상을 닮은 뚜렷한 이목구비와 훈훈하고 귀여운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MC 성유리는 홍은희 유준상 부부의 둘째 민재군을 가리키며 "민재는 웃는 모습이 아빠를 꼭 닮았다"라고 말했다. 이에 홍은희는 "(민재의) 입만 웃는 모습이 어색하다"라며 표정을 따라해 웃음을 자아냈다.



홍은희는 2003년 3월 11살 연상인 배우 유준상과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이 소식에 네티즌들은 “힐링캠프 홍은희 유준상 가족사진, 능력자네”, “힐링캠프 홍은희 유준상 가족사진, 와 대박이다”, “힐링캠프 홍은희 유준상 가족사진 , 이럴수가”, “힐링캠프 홍은희 유준상 가족사진 , 우월하다”, “힐링캠프 홍은희 유준상 가족사진 , 보기 좋은 가족이네”, “힐링캠프 홍은희 유준상 가족사진 , 와 엄마 아빠 퀄리티가 장난 아니다”는 반응이다.




와우스타 노지훈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故 김자옥 빈소.. 김희애, 김자옥 별세 소식에 "무슨 소리냐!" 오열
ㆍ이파니 집, 3~4천 호가하는 그림들이 "갤러리가 따로 없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탈리아 크로아티아 경기, 관중 난동에 크로아티아 감독까지 나서 사과
ㆍ자유변동환율제 도마…대안 논의 활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