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무료 템플스테이 제공 소식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서울시는 “대한불교조계종 한국불교문화사업단과 함께 ‘2014 서울 템플스테이 위크’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2014 서울 템플스테이 위크’ 내용에 따르면 12월 1일부터 7일까지 시내 템플스테이 운영사찰에서 무료 템플스테이를 제공한다고 알려졌다.





서울 무료 템플스테이 제공 행사는 관문사, 국제선센터, 금선사, 길상사, 묘각사, 조계사, 진관사, 봉은사, 화계사까지 총 9곳의 사찰이 참여한다.





각 사찰별로 참선, 연등만들기, 발우공양, 스님과의 차담 등 다양한 템플스테이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으며 당일 또는 1박2일 코스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무료 템플스테이는 지난 17일부터 내달 4일까지 템플스테이 공식홈페이지(www.templestay.com)를 통해 예약 후 참여 가능하다.





서울 무료 템플스테이 제공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서울 무료 템플스테이 제공, 나도 삼둥이처럼?", "서울 무료 템플스테이 제공, 도심 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기회", `서울 무료 템플스테이 제공, 나도 해봐야지", "서울 무료 템플스테이 제공, 대박", "서울 무료 템플스테이 제공, 스트레스에 치이는 사람들에게 희소식"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방송 화면)


고서현기자 goseohyeo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파니 집, 3~4천 호가하는 그림들이 "갤러리가 따로 없네"
ㆍ故 김자옥 빈소.. 김희애, 김자옥 별세 소식에 "무슨 소리냐!" 오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엔저 심화‥경제 역풍 우려 점증
ㆍ엔저 심화‥경제 역풍 우려 점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