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 4집 ‘04’를 발표해서 1년여 만에 다시 한 번 음원 차트를 석권한 어반자카파가 8개 도시를 순회하는 콘서트 ‘겨울’을 개최한다.



2014 어반자카파 콘서트 ‘겨울’은 11월 22일~23일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을 시작으로 성남, 창원, 서울, 대구, 부산, 수원, 광주 전국 8개 도시를 순회하며 팬들을 만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공연은 3년간 개최해 온 연말 콘서트 ‘Merry Urban Zakapa’의 여세를 몰아 ‘세상 어디에도 없는 환상의 하모니와 유쾌한 이야기가 가득한 겨울, 시작과 끝이 공존하는 겨울에서 첫 겨울이야기를 시작한다’는 콘셉트 아래 좀 더 가까이서 팬들을 만나고자 하는 멤버들의 감사와 바람을 담았다.



어반자카파는 ‘Merry Urban Zakapa’, ‘어반자카파의 봄’, ‘September’, ‘도시의 크리스마스’ 등 수많은 단독공연을 통해 떠오르던 유망주에서 마이크만 잡으면 객석을 울리는 감성계의 대표주자로 올라섰다. 좌중을 압도하는 감성 보컬과 실황으로만 느낄 수 있는 라이브의 감동, 개성을 살린 화음으로 정평이 자자한 세 멤버의 하모니, 때로 따뜻하고 재미있는 공연 진행이 돋보이는 콘서트는 이미 입소문과 매진 사례를 거쳐 공연계의 블루칩으로 건재한 지 오래이다.



신보 발매 후 예전보다도 더욱 뜨거운 인기를 실감 중인 어반자카파가 건네는 음악이라는 이름의 따스한 위로는 이번 콘서트까지 이어질 전망이다. 2014 어반자카파 콘서트 ‘겨울’ 8개 도시 전 지역 공연은 현재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중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파니, 매끈한 다리는 `하이힐` 덕분? 과거 19금 화보 보니 "효과있네"
ㆍ이파니 집, 3~4천 호가하는 그림들이 "갤러리가 따로 없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엔저 심화‥경제 역풍 우려 점증
ㆍ엔저 심화‥경제 역풍 우려 점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