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갓세븐 쇼케이스, ‘선배들이 탐낸 곡’ 박진영 프로듀싱의 ‘하지하지마’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7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악스홀에서는 `갓세븐 GOT7`(JB,마크,JR,잭슨,영재,뱀뱀,유겸)의 정규 1집 [Identify] 컴백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갓세븐은 이어 타이틀곡 `하지하지마` 무대를 선보였다.



    쇼케이스 무대를 마친 갓세븐은 "데뷔한 지 1년이 되지 않아 정규앨범을 내서 너무 감사드린다."며 "앨범을 낼때마다 대중들에게 어떻게 보여지게 될 지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프로듀서 박진영이 만든 타이틀곡 `하지하지마`에 대해 "박진영 프로듀서가 신경을 많이 쓴 곡이라 다른 선배들이 탐냈다. 처음 듣자마자 좋아했다. 우리에게 소중한 곡 줘서 감사드리며, 이 곡으로 우리의 `정체성`을 찾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혀 더욱 기대를 모으게 했다.



    앨범 작업을 하면서 박진영에게 누가 가장 칭찬을 많이 받았냐는 질문에 잭슨은 "신발 참 예쁘다는 말이 전부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갓세븐의 첫 정규앨범 `아이덴티티`는 박진영 대표 프로듀서 외에도 홍지상, Noday, Chloe, 조울 of 프린세스디지즈, 범이&낭이등 다양한 작곡진과 함께 유명한 해외 작곡진도 다수가 참여했다고 알려졌다.



    타이틀 곡 `하지하지마`는 [Identify]라는 앨범 타이틀에 걸맞게 프로듀싱을 맡은 박진영이 갓세븐 멤버만의 아이덴티티를 심어주기 위한 진정성이 묻어나는 곡으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이날 이 자리에서 열린 멤버 유겸의 생일파티도 SNS에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갓세븐(GOT7)의 공식 트위터에는 “#GOT7 the 1st album Showcase 유겸아 생일 축하해! 깜짝 생일파티! Surprise Bitrhday Party! #하지하지마 #실시간“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쇼케이스에서 생일을 맞은 유겸을 축하해주고 있는 갓세븐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유겸은 케이크 앞에서 두 손을 모으고 소원을 빌고 있는 듯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사진을 접한 이들에게 훈훈함을 선사하고 있다.



    갓세븐은 오는 18일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정규 1집 앨범 ‘아이덴티파이(Identify)’를 공개하고 20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갖는다.



    갓세븐 쇼케이스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갓세븐 쇼케이스, 이번엔 흥해라!”, “갓세븐 쇼케이스, 포텐 터질 때가 됐는데”, “갓세븐 쇼케이스, 멤버들 조합이 좋은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전은혜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일이 점점 커지고 있네"…美언론 "신인 걸그룹 프리츠 나치 연상 의상 보도"
    ㆍ김부선 아파트 난방비 수사 결과 `무혐의`, 왜 증거 못 찾았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섹션 규현, "레드벨벳 슬기? 그 이후로 더 어색해져"
    ㆍ엔저 심화‥경제 역풍 우려 점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기동카'까지 품은 삼성월렛…모바일 지갑 중 "최초"

      삼성전자가 모바일 지갑 최초로 '기후동행카드' 서비스를 새로 추가했다. 티머니·이즐 교통카드뿐만 아니라 기후동행카드, K-패스와 같은 공공 교통카드도 지원하게 된 것이다.삼성전자는 12일 ...

    2. 2

      'K-스틸법' 본회의 통과했지만…'인센티브 없는 감산'에 불만

      미국과 중국, 유럽연합(EU) 등 세계 주요국들이 자국 철강산업 보호를 확대하는 가운데 우리 정부와 업계도 산업 고도화 방안 마련에 머리를 맞대고 있다. 지난달 27일 국회를 통과한 'K-스틸법'이 대...

    3. 3

      "이게 다 한국 덕분"…베이징서 특별한 행사 열렸다는데

      12일 저녁 중국 베이징 힐튼호텔. 한국에서 유학한 경험이 있거나 한국 관련 연구에 종사하고 있는 중국 인사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여기에 주중한국대사관 공공 외교 서포터즈인 한·중 우호수호천사단원까지 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