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재 서인국 (사진=KBS)



"연기 참 잘해"



배우 이성재가 후배 연기자 서인국을 칭찬해 화제다.



14일 열린 KBS2 새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 제작발표회에서는 배우 이성재, 서인국, 조윤희, 신성록, 김규리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이성재는 서인국에 대해 “가수보다는 배우 느낌이 더 강하다"며 “연기에 대한 열정은 말할 것도 없다. 연기를 처음 할 당시 만났을 때도 연기를 참 잘한다고 생각했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서인국이 자꾸 나한테 와서 연기에 대해 물어보니까 같은 배우로서도 마음이 예쁘다고 느껴졌다"며 “이번에 `왕의 얼굴`을 같이 하게 돼 반갑다. 이산 가족을 만난 기분이다”라고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에 서인국은 “연기에 대한 욕심도 많은데 스스로가 결심했던 것은 절대 두 분야에 차별을 두고 하지 말자는 생각이었다”라며 “작품을 하면 작품을 해칠 만한 것들을 하지 말자는 다짐을 많이 하고 있다”고 답했다.



한편 이성재와 서인국이 출연하는 드라마 ‘왕의 얼굴’은 서자 출신으로 세자에 올라 16년간 폐위와 살해 위협에 시달렸던 광해가 왕이 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작품으로 오는 19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성재 서인국 특급칭찬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성재 서인국 특급칭찬, 보기 좋다" "이성재 서인국 특급칭찬, 형제 같아" "이성재 서인국 특급칭찬, 훈훈하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장지연기자 wowsports0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토르 옆 수현 `존재감↑`
ㆍ전현무 때문에 일주일만에 덜컥 사표?··이지애 프리선언 이유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김태희 휴대폰에서 비 나체사진 유출?··"악성루머 법적 대응"
ㆍ기업 실적 4분기도 `우울`··전망치 3개월새 11%↓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