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과외’ 김성령 ‘톱 여배우 윙크`를 찡긋했다. 김성령이 누군가를 향해 ‘윙크’를 선물한 모습이 포착된 것으로, 김성령의 윙크를 받는 행운아는 누구인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오늘(14일) 금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이하 ‘띠과외’) 3회에서는 예능 최초 주한 영국 대사관에 초대받아 영국대사부부와 만찬을 함께하는 김성령-성시경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김성령과 성시경은 은밀한 신호를 주고 받아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김성령은 톱여배우의 클래스를 입증하듯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며 대사관에 들어선 후 성시경을 향해 윙크폭격을 선사해 눈길을 끌었는데, 당사자인 성시경은 모르쇠로 일관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톱여배우 윙크’는 김성령이 구조요청을 위해 특별히 고민한 ‘구조 요청 신호’. 김성령은 윙크세례에도 성시경이 신경 쓰지 않자 눈을 부릅뜬 후에 다시 한 번 윙크를 하며 “주름 생겨~ 주름!” 이라며 귀엽게 앙탈을 부려 웃음을 자아냈다.



김성령과 성시경은 윙크 이외에도 둘 만의 ‘은밀한 신호’를 정하며 영국 대사 부부와의 만남을 준비했다. 무엇보다 성시경은 김성령이 영어 질문을 해야 할 타이밍에 특별한 제스처를 하겠다고 말해 김성령을 기겁하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과연 김성령과 성시경이 영국 대사 부부와의 무탈한 만남을 위해 고민한 ‘은밀한 신호’가 무엇일지, 두 사람이 큰 문제 없이 영국 대사 부부와의 저녁만찬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오늘 밤 방송되는 ‘띠과외’ 3회를 통해 공개된다.



‘김성령 윙크’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두 사람 대사관 앞에서 꽁냥꽁냥~”, “김성령 윙크 나처럼 하네!”, “두 사람 신호 정하는 것 귀엽다”, “김성령 윙크에 심쿵~ 진짜 ‘띠과외’ 덕분에 김성령 매력 제대로 느끼는 중~”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성령&성시경, 송재호&진지희, 정준하&김희철&지헤라 등 띠동갑 스타들이 선생님과 제자로 만나 버킷리스트를 배워보는 유쾌발랄 리얼 과외 버라이어티 ‘띠과외’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MBC에서 방송된다.


리뷰스타 송숙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토르 옆 수현 `존재감↑`
ㆍ전현무 때문에 일주일만에 덜컥 사표?··이지애 프리선언 이유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희준 노수산나 커플, 3년 교제끝 올 초 결별 "바빠서..."
ㆍ기업 실적 4분기도 `우울`··전망치 3개월새 11%↓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