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첫 번째 음악 시상식 `멜론 뮤직 어워드`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국내 No.1 음악사이트 멜론을 운영하는 로엔엔터테인먼트(대표 신원수)와 MBC플러스미디어(대표 한윤희)가 주최하는 올해 첫 번째 음악 시상식, ‘2014 멜론 뮤직 어워드(MelOn Music Awards 2014)’가 드디어 막을 올린다.



올해로 6회를 맞이한 ‘2014 멜론 뮤직 어워드’는 멜론 차트를 기반한 음원 점수 집계와 대중들의 직접 투표 참여를 통해 진행되는 국내 대표 음악 시상식으로, 국내 최대 규모로 13일 오후 7시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 경기장에서 화려하게 개막한다.



이번 멜론 뮤직 어워드는 한 해의 음악 트렌드를 돌아보고 소비자의 사랑을 받은 아티스트와 대중음악 업계에 기여한 음악인들이 서로 공감하고 교감을 나눌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주최측은 올 한해 대중가요 키워드를 ‘조화’ ‘협업’ ‘다양성’으로 집약하고, 이번 ‘2014 멜론 뮤직 어워드’의 콘셉트를 ‘MelOn, You : 당신의 음악 이야기’로 정했다. 한 해를 정리하는 의미가 큰 시상식으로 유난히 다사다난했던 2014년을 보낸 모두를 위로하기 위해 개개인의 무수히 많은 이야기들에 초점을 맞추되 음악을 매개로 서로 공감하고 모두가 하나 되는 의미 있는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시상 부문으로는 ‘멜론 뮤직 어워드 TOP10’을 비롯해 아티스트상, 베스트송상, 앨범상, 신인상 등 주요상 부문과 인기상, 뮤직스타일상, 특별상 등 총 19개 부문으로 구성된다. 올해 TOP10에는 투애니원(2NE1), 엑소(EXO), 지오디(god), 위너(WINNER), 걸스데이, 비스트, 씨스타, 아이유, 악동뮤지션, 태양(이상 가나다순) 이 1차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된 바 있으며, 행사 당일 공개될 주요 수상 부문의 영예의 주인공은 누가 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직 멜론 뮤직 어워드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도 준비되어 있어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미 태양, 비스트, 아이유, 씨스타, 걸스데이, 위너, 악동뮤지션 등 올 한해 인기몰이를 한 스타들이 출연을 확정짓고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무대를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며, 또 아직 베일에 가려져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출연 스타들에 대한 관심도 집중되고 있다.



이 날 행사는 MBC뮤직, MBC every1, MBC Queen, 멜론, 1theK 유튜브채널을 통한 전세계 생중계로 국내외 음악 팬들에게 생생한 현장의 열기를 그대로 전할 예정이다. 시상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멜론 뮤직 어워드 공식 웹사이트 PC웹 및 모바일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리뷰스타 전윤희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자영 아나운서 관심집중 "자녀교육 관련 저서 보니..."
ㆍ니콜, `섹시+몽환` 파격 티저··허벅지 가득한 섹시 타투 `와우!"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지상파 아나운서 女 방송인, 간통 혐의로 피소 충격.."도대체 누구?"
ㆍ[이슈N] 모바일 금융 본격화, 새 먹거리 전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