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노키오’ 박신혜가 인증샷을 공개했다.



1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에 출연하는 배우 박신혜가 자신의 SNS를 통해 인증샷을 공개했다.



박신혜는 12일 자신의 SNS인 트위터를 통해 “여러분! 오늘 피노키오 첫 방송 합니다! 오늘 밤 9시 50분 SBS드라마스페셜 피노키오! 본방사수!”라는 멘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첨부,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신혜는 긴 머리를 하나로 묶은 모습으로, ‘최인하’ 명찰을 단 교복을 입고 있다.



특히 사진 속 박신혜는 교복 첫 단추를 분 채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를 취했으며, 혀를 내밀며 장난기 넘치는 표정을 지어보였다.



‘피노키오’ 박신혜 교복 인증샷에 누리꾼들은 ‘피노키오 박신혜 교복 인증샷, 박신혜 사랑합니다’, ‘피노키오 박신혜 교복 인증샷, 박신혜 진짜 예뻐’, ‘피노키오 박신혜 교복 인증샷, 이종석과 어떤 연기 보여줄까’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신혜를 비롯, 이종석, 김영광, 이유비 등이 출연하는 SBS 새 수목드라마 ‘피노키오’는 진실을 좇는 사회부 기자들의 삶과 24시간을 늘 함께하며 전쟁같이 보내는 이들이 그 안에서 서서히 설레는 시간으로 변해가는 풋풋한 청춘을 그린 드라마로 12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리뷰스타 성고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니콜, `섹시+몽환` 파격 티저··허벅지 가득한 섹시 타투 `와우!"
ㆍ심은하 근황, 남편 사무실 개소식 방문, ‘품격이 다르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버거킹 인도 햄버거에 없는 것은?··소고기 대신 넣은 것이 `헉`
ㆍ법인세 논란…예산정국 뇌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