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 수현’의 ‘나는 달라’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이하이의 셀프 홍보가 화제가 되고 있다.



11일 자정 공개된 하이수현의 ‘나는 달라’는 이날 오전 7시 기준 멜론, 지니, 엠넷, 몽키3 등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하이 수현은 YG의 막내 라인 보컬리스트 이하이와 악동뮤지션 이수현이 결성한 유닛으로 독특한 목소리가 특히 매력적인 두 사람의 조합이다. 이에 서로 다른 색깔의 보컬이 어우러졌다는 좋은 반응을 얻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후렴구에 `나 같은 여자, 흔하지 않아. 나는 달라. 나는 나는 남달라`라는 이하이의 파트와 `날 다른 여자와 비교하지 마라. 나는 달라. 나는 나는 남달라`라는 이수현의 파트가 자연스러우면서도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쇼미더머니 3’에서 우승을 차지하고, YG의 새 보이그룹 iKON의 멤버로 확정된 바비(BOBBY)의 수준급 피처링이 곡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 올렸다.



YG 측은 “기대 이상의 결과물이 나왔다. 하이수현에 대한 반응이 좋을 경우 연속적으로 활동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또한, 이하이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는 달라`. 우린 달라. 하이수현 많이 사랑해 주실 거죠?"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셀프 홍보하는 모습도 보이고 있다.



네티즌들은 “하이수현 나는 달라, 대박이다”, “하이수현 나는 달라, 두 사람 다 목소리 정말 좋아”, “하이수현 나는 달라, 최고”, “하이수현 나는 달라, 무한반복 중” 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노의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지수 동성애 루머 진실게임되나?··데뷔전 영상 보니 `청순한데?`
ㆍ`진격의 수지` 악플러에 "제가 죽었으면 좋겠죠?"··그동안 보낸 악플 `충격`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힐러 박민영, 과거 가슴 노출 목욕신 새삼 화제.."男心 흔들"
ㆍ은행 위안화 상품 출시`봇물`..3%대 예금금리 제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