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일 tvN ‘명단공개2014’에서는 수능을 앞두고 상위 1% 성적으로 명문대에 입학한 스타의 명단을 특집방송으로 내보냈다.





특히 이날 `스타의 명품 성적표` 4위로 소개된 임시완의 성적표가 화제다.





이날 방송에서는 공개된 임시완의 성적표는 `수`로 가득했다. 훈훈한 외모에 우수한 성적은 물론 우등상과 개근상 수상 기록도 있어 놀라움을 줬다.





임시완의 고등학교 1학년 담임선생님은 학창시절 임시완에 대해 "영리했다. 친구들과도 원만하게 잘 지냈고 이것 저것 잘한다는 생각을 갖고 있었다"며 칭찬했다.





앞서 한 방송에서 임시완은 "학교에서 과학 영재반을 따로 모집을 해서 다른 학교 학생들과 과학 영재 레슨을 받은 적이 있다"고 밝혀 학창시절 성적이 좋았음을 고배간 바 있다.





한 입시전문가는 부산대학교 기계공학과에 입학한 임시완에 대해 "부산대 안에서도 중심학과라 배치표 상 점수가 높은 편이다. 평균적으로 2등급 이내에 있어야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누리꾼들은 "임시완 고등학교 때 모습도 훈훈" "임시완 성적표 공개, 미생 상사들 장그래 무시하면 안 되겠는데" "임시완 부산대 출신이네" 등의 의견을 보였다.





임시완 성적표 수능 소식에 누리꾼들은 "임시완 성적표 수능, 뭐야 다 가졌네", "임시완 성적표 수능, 수험생들 힘 빠지겠다", "임시완 성적표 수능, 공부도 잘하는데 얼굴도 저렇게 생기다니", "임시완 성적표 수능, 부산대 장난아니네", "임시완 성적표 수능, 대박"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방송화면)


고서현기자 goseohyeo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지수 동성애 루머 진실게임되나?··데뷔전 영상 보니 `청순한데?`
ㆍ`진격의 수지` 악플러에 "제가 죽었으면 좋겠죠?"··그동안 보낸 악플 `충격`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힐러 박민영, 과거 가슴 노출 목욕신 새삼 화제.."男心 흔들"
ㆍ한중 FTA 타결‥내년 발효 목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