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전그룹 오엔케이몰이 ‘맘스스테이션’으로 상호를 변경하고 리뉴얼 오픈합니다. 영유아 필수 아이템과 상황 별 아이템을 제품과 1:1 매칭시켜 소비자의 구매 편의성을 높이고 레이아웃을 단순화 시켰으며, 내추럴 컬러를 적용하여 따뜻하고 포근한 엄마의 감성을 표현했다고 하네요.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테일러 푸른 건자두’, ‘비타하임 발포비타민’, ‘대웅키즈짱 칼슘포르테F’ 등의 제품 구매자에게 무료 배송의 혜택을 주며, 11월 한달 동안 여성청결패드 ‘위치하젤 시크릿’ 체험단을 모집한답니다. 체험단 당첨자는 12월 3일 사이트 공지사항 및 문자 메시지를 통해 발표됩니다.





테마가 있는 패밀리형 카페 프랜차이즈 주커피가 수백 개의 동물인형 기부 및 후원 현수막을 설치하고, 발생 비용을 전액 기부했다고 밝혔습니다. 주커피는 8~9일 서울대공원에서 개최된 ‘서울대공원 105주년 기념 바자회’에 호랑이, 백호랑이, 흑호랑이, 표범 등의 소형동물인형 4종을 각 100개씩, 총 400개를 기부했답니다. 바자회 판매수익금은 서울대공원에서 추진하는 멸종위기동물 보호에 사용됩니다. 또 지난달 29일부터 서울대공원 종합안내소에 멸종위기동물을 후원하는 대형현수막을 설치하고, 이에 따른 설치 비용은 자연환경국민신탁에 납입해 서울대공원의 멸종위기동물 보호 후원금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대형현수막은 올해 12월 말까지 부착됩니다.





아메리칸 그릴 & 샐러드 애슐리가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응시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더블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당일인 13일부터 이달 30일까지 전국 140여개 애슐리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는데요, 이벤트 기간 동안 애슐리를 방문해 수능 수험표를 제시하면 애슐리의 대표 메뉴를 무료로 제공하고, 100% 당첨되는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수험표를 지참한 수능생 개인에게는 켄싱턴 플로라 호텔 프렌치 글램핑 패키지, 한강유람선 디너 뷔페 크루즈 이용권, 애슐리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드림카드’를 매장 별로 선착순 증정합니다. ‘드림카드’의 결과는 현장에서 바로 확인 가능해 더욱 매력적이네요.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노홍철 디스패치 논란, 장윤주와 열애설 취재중이었나? 장윤주 측 해명 나서
ㆍ"알맹 무슨 뜻?"…인기가요 알맹 반시간 화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노홍철 디스패치, `함정 취재설` 음모론 확산.."어떻게 그곳에 있었나?"
ㆍ한중 FTA 타결‥내년 발효 목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