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소라가 `미생` 시청률 공약을 이행하는 `치맥 파티`를 열었다.



강소라는 7일 tvN 드라마 `미생` 시청률 공약을 지키기 위해 서초구 모 치킨집에서 자신이 직접 선정한 한 회사의 직원들과 치맥 파티를 열고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앞서 강소라는 `미생`의 시청률 3% 달성 시 한 회사를 무작위로 선택해 가을날 `치맥`을 쏘겠다고 공약을 내건 바 있다.



이날 단정한 오피스룩을 입고 극 중 안영이의 모습 그대로 등장한 강소라는 팀장부터 인턴까지 다양한 직급의 직원들과 함께 치킨과 맥주를 먹고 마시며 드라마 관련 대화는 물론, 직장인들의 희로애락에 관해 이야기를 나눴다.



강소라는 이날 직원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며 경청하는가 하면 한결같이 밝은 모습으로 분위기를 주도해 현장을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이 밖에도 강소라는 드라마를 사랑해주는 마음에 보답하고자 `미생` 원작 웹툰 완간 세트를 준비, 감동의 선물로 직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강소라 치맥파티, 나도 가고 싶었는데" "강소라 치맥파티라니...생각만해도 좋다!" "강소라 치맥파티, 환상의 조합인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생은` 방송 3회 만에 3.1%, 3주 만에 4.7%(닐슨코리아 제공)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바둑이 인생의 모든 것이었던 장그래(임시완)가 프로입단에 실패한 후 냉혹한 현실에 던져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사진=tvN 드라마 `미생`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디스패치, 노홍철 음주측정 거부하고 채혈조사 받는 모습 포착
ㆍ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어떻게 찍혔나?··장윤주 생일 취재하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강소라 시청률 공약 치맥파티 현장 보니··男 사원들 표정이 `대박`
ㆍ뉴욕증시 다우·S&P500 사상 최고치 마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