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히든싱어3’에 출연한 원조가수들의 방송 후일담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8일(토)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히든싱어3’ 왕중왕전 전쟁의 서막 편에서는 원조 가수들의 맹훈련 영상과 출연 가수들이 후일담을 털어놓는 내용이 공개된다.



방송 후 음원차트 역주행에 성공한 가수 이적은 화제가 됐던 4라운드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에서 자신의 어머니가 “나를 못 찾았다”고 말하며 준 우승자를 ‘진짜 이적’으로 찍었다는 다소 울분 섞인 고백을 했다.



또한, god 김태우는 같이 방송에 출연했던 손호영이 “최종 우승 상금이 2천 만 원일 줄 알았다면 내가 김태우 편에 지원을 해볼걸 그랬다”며 아쉬워했다고 밝혔다.



목소리는 물론, 외모 도플갱어까지 화제가 됐던 이재훈은 강호동 등 예체능 팀 동료들과 함께 본방사수를 했는데, 동료들은 물론 본인도 본인을 못 찾았다는 고백을 했다. 불가능할 거라는 예상을 깨고 높은 싱크로율로 화제가 됐던 태진아는 후일담으로 16년을 같이 일 한 직원 중 8명을 제외, 무려 16명이 방송을 보고 틀렸다고 밝히며, 심지어 26년 동안 운전을 해주는 직원마저 틀려 보너스도 안 줬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원 포인트 코칭은 물론 댄서에 무대의상 지원까지 나선 원조가수들 중 가수 박현빈은 왕중왕전 무대의상을 고민하는 모창능력자를 위해 ‘집에 무대의상만 850벌이 있다’고 밝히며 얼마든지 지원을 해주겠다고 말해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왕중왕전 맛보기와 어디서도 공개하지 않았던 원조가수들의 방송 후일담은 오는 11월 8일 토요일 밤 11시, JTBC ‘히든싱어3 왕중왕전 전쟁의 서막’ 편을 통해 공개된다.
리뷰스타 송숙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한이 아내 조명진 `홈런급` 미모 시선집중··MBC 공채탤런트 출신?
ㆍ`마녀사냥` 이지애 별명 `음탕웨이`, 남편 김정근 별명은?… `뜨악`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신이, 양악수술 후 근황 공개…수술의 고통보다 `더` 괴로운 대중의 `싸늘한` 시선
ㆍ정부 환율정책 수정 `엔저 대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