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정기업이 공급하는 ‘지사 삼정그린코아`가 11월14일 모델하우스 개관을 앞두고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부산광역시 강서구 지사과학단지에 위치한 삼정그린코아는 지사과학단지와 미음산업단지의 입주 업체 근로자들을 수용할 수 있는 조건을 갖췄다. 최근 떠오르고 있는 서 부산권 개발의 중심지역인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에 입지해 미래 가치까지 돋보여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전용 면적 △59㎡ 674가구 △66㎡ 121가구 △75㎡E 122가구 △81㎡F 96가구 10개동 1.013세대로 구성돼 있으며, 전 세대 남향배치와 단지 앞 지사천과 인근 보배산, 굴암산으로 쾌적한 환경이 돋보인다.





또한 장유~용동 연결도로, 과학산단~의곡 연결도로, 보배터널, 율하지구와의 터널연결 등으로 부산, 김해, 창원 등을 연결하는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1013 세대중 약 80%가 59㎡ 타입과 66㎡ 타입으로 조성돼 있어 실수요자나 투자자들에게 적합하다. 여기에 다양한 평형대와 타입도 고객들을 더욱 몰리게 하는 이유이다.





삼정그린코아는 지사지구 내에서 분양하는 마지막 아파트이며 3.3㎡ 당 590만 원대부터 가능한 분양가, 계약금 1000만원, 중도금 무이자, 발코니 무상 등 계약조건도 훌륭하다.





‘삼정그린코아’의 투자가치에 대해 부동산 투자전문가들은 "주변의 협성DS엘리시안, 금강펜테리움, 장유 일동미라주 더파크, 명지신도시 호반베르디움"과 같은 기존아파트들에 비해 투자가치 및 분양가면에서 눈에 띈다“며 부산지역 이외에도 창원, 김해, 진해 등의 투자자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고 전했다.





지사 과학산업단지 삼정그린코아 모델하우스는 11월14일 오픈이며 일반관람자는 제한되고 사전예약자에 한해 우선관람이 가능하다. 문의: 1600 - 2904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에버랜드 `오즈의 성` 5세 남아 손가락 절단사고··"봉합수술 했지만"
ㆍ인교진 소이현, 혼전동거 폭로했다가...급하게 사과 ‘이유는?’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빅매치` 보아, "보아 맞아? 얼굴이…" 달라진 얼굴에 `갸우뚱`
ㆍ삼성·LG 스마트폰 `희비`…제품전략 새판짜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