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종훈이 가수 양희은의 `꽃병`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눈길을 끈다.







이적이 직접 작사, 작곡한 양희은의 신곡 `꽃병` 뮤직비디오가 5일 정오에 공개됐다.



이적의 피아노 연주에 감성적인 양희은의 목소리가 담긴 뮤직비디오에는 드라마 `사랑만 할래` 김우주 역의 윤종훈이 출연해 가슴 아픈 이별을 겪은 남자가 사랑하는 사람과의 추억이 가득한 공간에 찾아가 그녀를 그리워하고 추억하는 장면을 연기했다.



윤종훈은 `응급남녀` `미생` `사랑만 할래` 등 드라마 작품 속에서 다양한 캐릭터 연기로 급부상하고 있는 배우. 최근 드라마 `미생`에서는 얄미운 인턴 이상현 역으로 출연해 직장인들의 원성을 사는 나쁜 캐릭터로 이목을 끌었다. 반면 `꽃병` 뮤직비디오에서는 전혀 다른 훈훈한 모습의 절제된 감성연기로 아련함을 더해 또 다른 반전매력을 선사했다.



또한 SNS를 통해 `예전부터 팬이었던 양희은 선생님의 신곡 `꽃병`에 참여하게 되어 정말 영광입니다. 기분이 너무 좋네요`라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양희은은 8년 만에 새로운 음반 작업으로 싱글 프로젝트 `뜻밖의 만남`을 통해 윤종신과 `배낭여행`, 이적과 `꽃병`을 발표하며 후배 뮤지션들과의 싱글 작업을 수시로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11월 중 정규음반 출시를 앞두고 있다.(사진=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에버랜드 `오즈의 성` 5세 남아 손가락 절단사고··"봉합수술 했지만"
ㆍ인교진 소이현, 혼전동거 폭로했다가...급하게 사과 ‘이유는?’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빅매치` 보아, "보아 맞아? 얼굴이…" 달라진 얼굴에 `갸우뚱`
ㆍ삼성·LG 스마트폰 `희비`…제품전략 새판짜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