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지태가 KBS2 드라마 `힐러`(극본 송지나, 연출 이정섭 김진우)로 브라운관에 컴백한다.







유지태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6일 `힐러`의 캐릭터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지태는 깔끔한 슈트를 입고, 뉴스 세트에 앉아 기자로 완벽 변신한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끌고 있다.



유지태는 `힐러`에서 스타기자 김문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김문호는 거대 언론사 사주의 친동생이자, 모든 기자들이 선망하는 상위 1%의 스타기자. 극 중 과거 세대와 현재 세대를 잇는 인물로 1992년 벌어진 사건의 비밀을 간직하고 있는 캐릭터다.



김문호는 여주인공 영신(박민영)과 얽힌 1992년 그 날의 과거 사건에 죄책감을 지니고 살아오다, 그 죄값의 보상으로 그녀를 유명한 기자로 만들어주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극을 이끌어갈 것으로 보인다.



소속사 관계자는 "의상과 소품 준비는 물론 말투, 행동 하나하나 기자로 완벽 변신한 유지태의 모습에 모두가 놀랐다. 유지태가 이번 드라마를 통해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 매우 진중한 모습으로, 모든 신에 최선을 다하며 촬영하고 있는 유지태 배우와 드라마 `힐러`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BS2 드라마 `힐러`는 전 국민의 사랑을 받았던 `모래시계` 송지나 작가가 그려내는 `모래시계` 세대의 자녀들 이야기다. 이 작품은 정치나 사회 정의 같은 건 그저 재수 없는 단어라고 생각하며 살던 청춘들이 부모세대가 남겨놓은 세상과 맞짱 뜨는 통쾌하고 발칙한 액션 로맨스 드라마로 기대를 모은다. `내일도 칸타빌레` 후속으로 다음달 8일 첫 방송 예정.(사진=나무엑터스)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곽정은 장기하 발언, "몸에서 나는 에너지…침대에선 어떨까"
ㆍ이센스, 또 대마초 혐의 불구속 입건, 27명과 함께 무더기로...‘충격’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황혜영 뇌종양 투병.. 김경록 "옆에서 지켜줘야겠단 생각" 애틋
ㆍ삼성, 신입 채용제도 개편…`직무적합성 평가` 도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