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약세를 이어오던 항공주들이 아시아나항공을 선두로 서서히 고개를 들고 있다.

항공유가는 하락하고 항공 수요는 꾸준한 증가가 예상되는 시점인데다가, 조만간 있을 실적 발표도 기대감이 작지 않다. 양호한 실적에도 주가는 약세를 면치 못하고 있던 상황을 고려하면, 관심을 갖고 관련주들을 포트폴리오에 편입하는 것이 좋을 듯 하다.

CAP스탁론에서는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대환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한다. 증권사의 신용대출 담보유지비율은 보통 140%이나, 최근 증시 급락으로 인하여 담보 부족 계좌들이 속출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2% 저금리로 대환대출이 가능하다.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

또한 해당 종목에 대해 한 종목 100% 집중투자, 미수/신용상환,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NH농협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 관심 문의 종목들로는 동부화재, 한국가스공사, 기업은행, GKL, 한국항공우주, CJ제일제당, 한전KPS, OCI, 호텔신라, SK이노베이션, 제일기획, 한화, SK텔레콤, 현대글로비스, 삼성테크윈, LG생활건강, CJ, DGB금융지주, LG유플러스, 롯데제과 등이 있다.

- 연 3.2%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