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소유진 남편 백종원, '한식대첩2' 출연료 학생들에 전액 기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소유진 소속사 제공
    소유진 소속사 제공
    배우 소유진의 남편인 외식사업가 백종원(48) 씨가 TV 프로그램 출연료를 전액 기부했다.

    6일 CJ E&M 측에 따르면 케이블채널 올리브TV 요리 프로그램 '한식대첩2'의 심사위원인 백종원 씨가 지난 3일 부산 관광고 한식조리학과 학생 18명에게 출연료로 마련한 장학금을 전달했다.

    백종원 씨는 "요즘 젊은이들은 한식보다 외국 음식을 선호하고 있다"며 "한식을 배우고자 노력하는 학생들이 성장해 한식의 세계적인 발전에 큰 씨앗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그는 본가, 한신포차, 새마을식당, 홍콩반점 등 전국 31개 브랜드, 500여 개의 점포를 보유하고 있으며 700억 원의 매출을 자랑하는 더본코리아의 사장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제훈, '완벽한 슈트핏 뽐내는 김도기'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이제훈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표예진,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표예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장혁진, '기분 좋은 미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장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