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아이’ 곽정은, 침대 위 장기하 상상?…19금 발언에 ‘현장 초토화’
[이슈팀] ‘매직아이’ 곽정은이 장기하와 로이킴에게 19금 발언을 했다.

11월4일 방송된 SBS ‘매직아이’에서는 연애 칼럼니스트 곽정은이 출연해 가수 장기하, 로이킴 등에 대한 솔직한 느낌을 털어놓았다.

이날 곽정은은 장기하에 대해 “데뷔 초에는 다가가기 힘들 것 같은 이미지였다”며 “가만히 앉아 있을 때 묵묵부답으로 말 수도 적어 보이는데 노래만 시작하면 몸에서 나오는 폭발적인 에너지가 있다”고 장기하를 칭찬했다.

이어 곽정은은 “그의 폭발적인 에너지에 이 남자 침대에서 어떨까? 라는 상상을 불러일으킨다”라고 폭탄 발언을 해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

또한 곽정은은 로이킴에 대해 “어리고 순수해 보이는데 키스실력이 궁금한 남자”라고 표현했고, 로이킴은 “혀를 풀고 있다. 키스를 잘하고 싶다. 뭐든 잘하고 싶은 마음이다”라고 응해 눈길을 끌었다.

‘매직아이’ 곽정은 장기하 로이킴 19금 발언을 접한 네티즌들은 “‘매직아이’ 곽정은 장기하 로이킴 낯부끄럽네” “‘매직아이’ 곽정은 장기하 로이킴 두 남자를 한번에 당황시키네” “‘매직아이’ 곽정은 장기하 로이킴 재밌다” “‘매직아이’ 곽정은 장기하 로이킴 신동엽 능가하는 19금 대화” “‘매직아이’ 곽정은 장기하 로이킴 자극적인 대화다” “‘매직아이’ 곽정은 장기하 로이킴 이러다 뭔 일 나는거 아닐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SBS ‘매직아이’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MC몽 ‘멸공의 횃불’ 논란, 진중권 “연예인들 재능 귀하게 여겨야”
▶ [인터뷰] ‘나의 독재자’ 설경구, 아버지 우리 아버지
▶ 데이브, MC몽 옹호글 “키보드 워리어들” 논란에…결국 “죄송해요”
▶ [인터뷰] 윤계상 “지난 10년, 숨 넘어 가는 줄…즐기는 게 중요”
▶ 故 신해철 ‘속사정쌀롱’ 속 마지막 모습 “취업 못한 청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