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개그맨 총 출동 "의미있는 경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자선경기가 개최됐다.







    2일 의정부 체육관에서 심장병 어린이, 다문화 가정 등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제 7회 스타와 함께 희망농구 자선경기`가 열렸다.



    사단법인 한기범희망재단이 주최한 이번 행사는 농구선수 권은정, 정선민, 정은순, 천은숙, 프로선수 출신 김광원, 박광재, 이항범, 임효성과 KBS (김인석, 류근지, 신종령, 윤성호, 이상훈, 채경선, 홍순묵), SBS (권필, 김민수, 우종현, 윤진영, 최기섭, 하박, 황영진) 개그맨들이 참여했다.



    이날 개그맨들은 전 국가대표 정선민, 정은순 선수 등 농구 올스타팀과 승부를 겨루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에 대해 한기범 희망나눔 대표는 "자선 경기를 통해 소외된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고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어려운 아이들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지속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완전 재미있었겠다"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좋은 취지네요!"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이런 행사가 자주 있기를"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잘 됐으면 좋겠다" "스타와 함께하는 희망농구, 보러가고 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의정부시 제공)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MC몽 5년 자숙 거짓말? `이단옆차기`논란 새롭게 등장 `경악` 진중권 `멸공의 횃불` 도움에도…
    ㆍ곽정은, 거침없는 19금 발언 "장기하 침대에서는 어떨까?" 상상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故 신해철 부검 결과, 사망전 S병원 기록 보니.."충격"
    ㆍ삼성,채용제도 전면 개편··직무적합성 평가 도입한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홍석환의 인사 잘하는 남자] 회사의 목표는 얼마나 실행되고 있는가?

      목표 달성율 49%가 주는 의미국내 정치 불안, 글로벌 경쟁에서 차별화된 강점이 없는 상황에서 올해 목표 달성율이 최종 49%밖에 되지 않았다. 9월부터 비상 경영을 외치고, 매출과 시장 점유율 확대를 독려했지만 역...

    2. 2

      10월 은행 대출 연체율 0.58%…중기·신용대출 부실 확대

      은행 대출 중 중소기업과 신용대출을 중심으로 연체율이 급증했다.26일 금융감독원이 발표한 국내은행 원화대출 연체율 현황에 따르면 지난 10월말 기준 연체율은 0.58%로, 전월말(0.51%) 대비 0.07%포인트 상...

    3. 3

      "이럴 줄 알았으면" 땅 치고 후회…올해만 2.5배 폭등

      미국과 베네수엘라 간 군사 긴장 고조와 달러화 약세가 맞물리며 국제 금값과 은값이 연일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고 있다.블룸버그에 따르면 금 현물 가격은 한국시간 26일 오후 2시20분 기준 온스당 4508.15달러를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