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준회가 iKON 멤버에 합류했다.



YG 엔터테인먼트 측은 4일 0시 YG 공식 블로그를 통해 `MIX & MATCH FINAL iKON MEMBER? 4th MEMBER`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이 글과 함께 게재된 이미지 사진에는 이미 확정된 멤버 비아이, 바비, 김진환에 이어 구준회를 네 번째 멤버로 확정했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구준회는 지난 한중일 글로벌 투표에서도 한국과 중국에서 1위, 일본에서 3위를 차지한 바 있다.



앞으로 아이콘은 15일과 16일 나고야를 첫 무대로 개시되는 그룹 빅뱅 일본 5대 돔투어의 오프닝 게스트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한편, B.I, BOBBY, 김진환, 구준회에 이어 나머지 멤버는 5일, 6일 0시에 YG라이프 블로그와 6일 믹스앤매치 마지막 방송을 통해 순서대로 공개된다.



구준회 바비 김진환 아이콘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구준회 아이콘 합류네" "구준회까지 합류하면 조합 대박이다" "구준회 바비 김진환 비아이, 아이콘 될 줄 알았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최진영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故신해철 부검 결과.. "위 용적 축소 수술 있었다" 강세훈 원장 주장과 정반대?
ㆍ`역대 가장 열띤 토론` 비정상회담 이혼 편 화제…비정상회담 기미가요 사과문 발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MC몽 `왓에버` 무개념 가사에 누리꾼 "기가막히고 코가막혀" 멸공의 횃불로 반격하자!
ㆍ원·달러 환율, 7개월여만에 1천80원대 진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