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2NE1 멤버 공민지가 물오른 미모를 과시했다.







30일 방송된 Mnet `믹스앤매치`에서는 22일 서울 안암동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개최됐던 파이널매치 현장이 전파를 탔다.



이날 YG 신인그룹 아이콘(iKON) 멤버로 확정된 비아이(B.I)와 바비(BOBBY), 김진환 외 아이콘 멤버 후보 6명은 자유곡 매치, 자작곡 매치, 댄스 매치에 참가해 열정적인 무대를 펼쳤다. 비아이와 바비, 김진환은 구준회, 김동혁, 양홍석과 함께 비아이의 자작곡 `시노시작`에 맞춰 화려한 퍼포먼스, 탄탄한 가창력을 선보였다.



무대를 접한 공민지는 "우리도 항상 무대에 올라가기 전에 `놀자!` 이렇게 구호를 외치는데 `시노시작`은 무대에서 뛰놀게 만드는 구호였던 것 같다"며 "정말 한 방이 있고 반전매력이 있는 친구들같다"고 말했다. 특히 공민지는 날렵한 턱선과 도자기 피부를 과시했으며, 몰라보게 예뻐진 미모를 뽐내 눈길을 모았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믹스앤매치` 공민지 진짜 예뻐졌다" "`믹스앤매치` 공민지 여성미 물씬 느껴지네" "`믹스앤매치` 공민지 대박" "`믹스앤매치` 공민지 물오른 미모 맞네" "`믹스앤매치` 공민지 훈훈하다" "`믹스앤매치` 공민지 매력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Mnet `믹스앤매치`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故신해철 소속사 "의료사고 정황 포착, 병원 상대로 민형사상 책임 묻겠다"
ㆍ천이슬 성형외과 먹튀, 과거사진 비교…얼마나 다른지 보니 "딴사람이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故 신해철 부인 윤원희씨, 남편 떠나보내며 오열 "안타까워~"
ㆍ`수출채권 뻥튀기` 모뉴엘 경영진 구속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