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패션왕` 주원 "영화 시사 이후 오글거렸다, 젊어진 느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주원이 ‘패션왕’ 출연 소감을 전했다.



    31일 오후 2시 서울 성동구 왕십리 CGV에서 영화 ‘패션왕’(감독 오기환, 제공/배급 NEW)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웹툰을 원작으로 둔 영화 ‘패션왕’에 출연한 주원은 “연기할 때 상황들에 대해서 특별히 오글거리지 않았는데 오늘 영화를 보니까 조금은 오글거린다. 나도 나이가 들었나보다”며 미소를 지었다.



    이어 “아마 그런 재미들은 어린 친구들이 좋아할 거 같고, ‘패션왕’을 통해 한층 더 젊어진 느낌이다”며 재미를 부각시킨 ‘패션왕’을 본 소감을 전했다.



    주원은 ‘패션왕’뿐만 아니라 KBS 2TV 월화 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에 출연하며 최근 원작을 둔 작품에 연이어 출연했다. 그는 “원작에 대한 부담은 없다. 원작은 원작이고 재연하려고 하는 게 아니다. 새로운 것을 창조하는 것이 의무라고 생각하기에 부담감은 이겨내야 할 거 같다”며 배우로서 소신을 밝히기도 했다.



    영화 ‘패션왕’은 간지에 눈뜬 후 세상에서 가장 멋진 남자가 되기로 결심한 기안고 빵셔틀 우기명(주원 분)의 인생을 건 도전을 담은 작품. 웹툰 특유의 상상력과 어느 한 명 빼놓을 수 없을 정도로 강한 개성을 지닌 캐릭터들이 총출동한다.



    한편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새롭게 탄생한 영화 ‘패션왕’은 주원, 안재현, 설리, 박세영, 신주환, 김성오, 이일화 등이 출연한다. 오는 11월 6일 개봉.
    리뷰스타 송지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故신해철 소속사 "의료사고 정황 포착, 병원 상대로 민형사상 책임 묻겠다"
    ㆍ천이슬 성형외과 먹튀, 과거사진 비교…얼마나 다른지 보니 "딴사람이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故 신해철 부인 윤원희씨, 남편 떠나보내며 오열 "안타까워~"
    ㆍ`수출채권 뻥튀기` 모뉴엘 경영진 구속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中,내수 강화 위해 내년에 13조원 소비재 보조금 지급

      중국은 내년에 소비재 보상 판매 활성화를 위해 약 625억위안(약 12조 9,100억원) 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는 중국이 직면한 외부 역풍에 대응하고 내수를 강화하기 위한 경기 부양책의 일환이다. 중국 최...

    2. 2

      테슬라, '4분기 인도 15% 감소' 전망…연 160만대 판매 예상

      테슬라는 올해 4분기에 전년 동기보다 15% 줄어든 42만 2,850대를 인도할 것으로 예상을 자사 웹사이트에 게시했다. 이에 따라 올해 전체 인도대수도 160만대에 그칠 것으로 예상했다. 이는 전년 대비 ...

    3. 3

      "OPEC+, 공급과잉 우려에 감산 계획 유지 전망"

      석유수출국기구(OPEC+)는 전세계적인 석유 공급 과잉 조짐으로 이번 주말 회의에서 생산 감축 계획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30일(현지시간) 블룸버그에 따르면, 사우디아라비아와 러시아를 비롯한 주요 회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