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용 잊혀진 계절,"원래 조영남에게 갈 곡" 비하인드 스토리 들어보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이용 잊혀진 계절 노래가 눈길을 끌고 있다.





    31일 방송된 MBC 표준FM ‘뉴스의 광장’에서는 ‘잊혀진 계절’을 부른 이용의 전화 인터뷰가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 이용은 ‘잊혀진 계절’이 10월을 대표하는 노래가 된 이유에 대해 “가사와 피아노 전주에서 오는 가을 분위기, 가사에서 오는 순수한 사랑 이것이 하나가 되어 한 곡이 나온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용은 “이 노래는 원래 조영남에게 갈 곡이었다”며 “조영남에게 갔다고 해도 정말 좋았을 것이다”라며 이용 잊혀진 계절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기도 했다.



    이용 잊혀진 계절과 관련 이용은 “이리저리 종목을 바꾸는 것보다 마라톤 같이 꾸준히 대중들 앞에서 노래하고 사랑받는 가수가 되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용 잊혀진 계절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용 잊혀진 계절, 들어봐야겠다”, “이용 잊혀진 계절, 이용 조영남과 친한가”, “이용 잊혀진 계절, 들어보니 좋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방송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故신해철 소속사 "의료사고 정황 포착, 스카이병원 상대로 민형사상 책임 묻겠다"
    ㆍ천이슬 성형외과 먹튀, 과거사진 비교…얼마나 다른지 보니 "딴사람이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故 신해철 부인 윤원희씨, 남편 떠나보내며 오열 "안타까워~"
    ㆍ증시 활성화 대책 10월 발표 ‘불발’...발 빼는 금융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SK온, 서산 배터리 3공장 증설 연기

      SK온이 전기차 캐즘(일시적 수요 정체)과 경영 환경 변화로 충남 서산 신규 공장 증설을 연기했다.SK온 모회사인 SK이노베이션은 31일 공시를 통해 SK온 서산 3공장 관련한 지금까지의 투자 금액을 기존 1조753...

    2. 2

      공인노무사회장에 이완영 前 국회의원

      한국공인노무사회는 제21대 회장에 이완영 노무사(사진)가 취임한다고 31일 밝혔다. 이 신임 회장 임기는 1월 1일부터 2년이다.제26회 행정고시에 합격한 이 회장은 고용노동부에서 22년 동안 근무하며 대구지방고용노...

    3. 3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 "안전·고객 경험 최우선 가치로 경쟁력 강화" [신년사]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이사는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윤철민 대표이사는 31일 신년사에서 "'One Team, One Spirit'을 바탕으로 어려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