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증시특급]



- 멘토스 파워전략

출연 : 김준연 하나대투증권 멘토스 팀장





삼성전기(009150)

실적과 관련된 노이즈는 상당부분 정리가 된 것 같다. 그리고 이제 삼성SDS나 제일모직과 같은 삼성의 비상장 계열사들이 상장하면서 그와 관련된 부분에서 모멘텀이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수급으로 보면 4만 원대 초반에서 저가 매수가 들어 왔다. 이미 기관은 바닥권에서 모으고 있는 형태가 보여진다. 최근에 강하게 반등했을 때도 기관이 강하게 주도를 했었다. 그리고 외국인 수급이 3일 연속 들어 오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4분기에 대한 기대감이 있다. 그래서 일단은 홀딩을 하고, 물타기보다는 지금 들고 있는 물량으로 조금 더 들고 가는 것이 좋겠다.



현대공업(170030)

3분기 실적을 확인해야 되는 시점인 것 같다. 이 종목을 팔기보다는 홀딩하는 쪽을 권유해 드린다. 4분기부터는 추가적인 신차 모멘텀이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결국 신차 효과와 맞물리는 주가의 흐름을 봐야 된다. 2분기가 정점이었다면 3분기는 쉬어가고, 4분기는 다시 한 번 기대해 볼만하겠다. 실적이 일시적으로 조정을 받을 수는 있겠지만 향후 추세적인 상승, 북경 현대차로의 납품 확대가 기대해 볼만한 모멘텀이다.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참고하세요]



★ 출발 증시 특급, 평일 오전 8시~10시 LIVE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지연 아나운서, 멀리서도 `빛나는` 골반…가애란 "조우종 따라다녀..." 폭로
ㆍ故신해철 소속사 "의료사고 정황 포착, 스카이병원 상대로 민형사상 책임 묻겠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천이슬, 자연미인이라더니… `성형수술비 문제로 소송`
ㆍ증시 활성화 대책 10월 발표 ‘불발’...발 빼는 금융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