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의 `잊혀진 계절`이 10월의 마지막 날을 맞아 주목 받고 있다.





`잊혀진 계절`은 지난 1982년 이용의 1집에 수록된 곡으로 그해 각종 차트를 휩쓴 것은 물론 지금가지도 많은 후배 가수들에 의해 리메이크 되고, 불려지면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잊혀진 계절`의 작곡가는 이범희가 곡을 쓰고 편곡을 맡았으며, 작사가 故 박건호 씨가 작사했다.





`잊혀진 계절`은 감성적인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노래다.





특히 `잊혀진 계절`은 가을의 쓸쓸함과 이별의 슬픔이 만나 진한 여운을 주는 노래다. 가사 중 `지금도 기억하고 있어요. 시월의 마지막 밤을`, `뜻 모를 이야기만 남긴 채 우리는 헤어졌지요`라는 가사는 많은 이들의 가슴을 울린다.





이용 잊혀진 계절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용 잊혀진 계절, 가을과 딱 어울리는 노래네", "이용 잊혀진 계절, 쌀쌀한 가을에 딱이네", "이용 잊혀진 계절, 완전 분위기 좋다", "이용 잊혀진 계절, 가사가 그냥 캬", "이용 잊혀진 계절, 이 노래 들으니까 첫사랑이 생각나네", "이용 잊혀진 계절, 노래가 너무 슬프다", "이용 잊혀진 계절, 마음이 시리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이용의 ‘잊혀진 계절’ 앨범 커버/ 방송 화면 캡처)


장소윤기자 jsyoonbe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지연 아나운서, 멀리서도 `빛나는` 골반…가애란 "조우종 따라다녀..." 폭로
ㆍ가애란 폭로 "조우종, 이지연 아나운서 소개팅 부탁" 누군가 봤더니..."반할만 하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故신해철 소속사 "의료사고 정황 포착, 스카이병원 상대로 민형사상 책임 묻겠다"
ㆍ증시 활성화 대책 10월 발표 ‘불발’...발 빼는 금융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