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이언맨` 이동욱, 결국 선택은 신세경이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동욱이 첫사랑 등장에도 불구 신세경을 선택했다.



    KBS 2TV 수목드라마 ‘아이언맨`(극본 김규완/연출 김용수, 김종연)의 이동욱이 신세경을 향한 한결같은 사랑을 고백하며 안방극장을 설레게 했다.



    어제(30일) 방송된 15회에서는 홍빈(이동욱 분)과 그의 첫사랑인 태희(한은정 분)가 만나는 장면이 전파를 타 시청자들을 긴장케 했다. 오랜 시간 꿈에 그리던 태희를 만난 홍빈이 지금의 연인 세동(신세경 분)을 두고 마음에 변화가 찾아오는 것은 아닌지 불안감을 고조시켰던 것.



    하지만 그토록 만나고 싶었던 태희 앞에서 과거의 애틋했던 심정을 털어 놓던 홍빈은 그녀를 향해 뻗었던 손을 내림으로써 자신의 마음이 세동에게 향해있음을 확인했다. 이는 향기커플을 응원하던 이들의 마음에 안도감을 전하는 동시에 거짓으로 홍빈을 속이고 떠나려 하는 태희에 대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특히 지금껏 태희에 대한 마음 속 상처와 아픔, 미안함으로 스스로를 괴롭혀 왔던 홍빈이 더 이상 과거에 갇혀 있는 사람이 아님을 보여줌으로써 지금보다 더 성장한 모습으로 세동의 곁을 지켜줄 그의 모습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태희가 시한부 인생임을 전해들은 홍빈이 괴한들에게 납치를 당했던 그녀를 구해내 업고 하늘로 날아오르는 장면이 전파를 타 다음 회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한은정(김태희 역)을 만나 신세경(손세동 역)을 향한 자신의 마음에 확신을 얻은 이동욱(주홍빈 역)의 변함없는 사랑은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되는 드라마 ‘아이언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뷰스타 송지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故신해철 소속사 "의료사고 정황 포착, 스카이병원 상대로 민형사상 책임 묻겠다"
    ㆍ풀하우스 가애란, 조우종 이지연 아나운서 향한 흑심 폭로...소개팅 부탁까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서울 라바 지하철, ‘타요 버스, 비켜!’ 11월부터 운행...배차 간격은?
    ㆍ증시 활성화 대책 10월 발표 ‘불발’...발 빼는 금융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이창용 "1400원 후반 환율, 펀더멘털과 괴리…국민연금 영향 커"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가 최근 1400원 후반대로 오른 원·달러 환율에 대해 "펀더멘털과 괴리가 크다"고 평가했다. 그러면서 "원화 평가절하 추이를 보면 국민연금 영향이 크다"고 짚었다. 이 총재...

    2. 2

      폴스타, 더 리버몰 강동에서 새해 첫 폴스타 온 투어 진행

      스웨덴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는 오는 9~18일 더 리버몰 강동에서 새해 첫 ‘폴스타 온 투어’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폴스타 온 투어는 고객의 일상으로 찾아가 브랜드와 제품 경험 기회를 제공하...

    3. 3

      "HBM4, 삼성이 돌아왔다" 자신감 폭발…신년사 내용 보니

      삼성전자가 신년사를 통해 6세대 고대역폭메모리(HBM4) 경쟁력과 인공지능(AI) 기반의 고객경험을 강조했다. 2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디바이스솔루션(DS)부문장을 맡는 전영현 대표이사 부회장과 디바이스경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