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썰전` 김구라, 짓궂은 농담 "김숙-송은이, 은퇴 후의 삶을 해녀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썰전`에서 제주도에 내려간 스타에 대해 다뤘다.



    10월 30일 방송된 JTBC 예능 `썰전` 87회 `예능심판자`에서는 `탐나는 도다! 그들이 사는 제주, 핫 트렌드로 떠오른 제주라이프!`에 대해 파헤쳤다.



    스타들이 사랑하는 제주도 애월. 이에 강용석은 애월이 공항에서도 20분 거리에 있기 때문에 공항에서도 가까워 좋은가 보다고 이유를 들었다. 박지윤도 해안도로가 시작하는 부분이 애월읍 쪽이고, 경사진 데가 많아서 뒤로는 산이 있고 앞으로는 바다가 있는 지형이 많기 때문에배산임수를 선호하는 분들이 많이 애월읍을 선택하는듯 하다고 말했다.





    또 애월은 바다도짙은 색깔이많아 동해의느낌도 나고, 습기가 많이없어서육지 사람들도 적응하기 쉽다고 거들었다.이에 김구라는 사실 서귀포시 중문동 쪽은 예전부터 많이개발이 돼 있었다며 요즘에는 애월읍일대가 인기 지역으로 떠오르고 있다는 데 힘을 실었다.



    박지윤은 애월읍이 풍기 현상을 보이는 게 이효리 효과를 톡톡히 본듯 하다는 점도 짚었다. 김구라는애월읍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김숙, 송은이 집을말하며 "저들은 아마 제가 봤을 때는 은퇴 후의 삶을 해녀로 생각을하고 미리 가서" 있는 듯 하다면서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자 박지윤은 "또 그 주택은 바닷가가 아니라고 하던데요"라고 거들었고, 강용석은 그 집을 공동 명의로 샀다고 들었다고 언급했다.
    리뷰스타 박문선기자 rstarbm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故신해철 소속사 "의료사고 정황 포착, 스카이병원 상대로 민형사상 책임 묻겠다"
    ㆍ천이슬 성형외과 먹튀, 과거사진 비교…얼마나 다른지 보니 "딴사람이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故 신해철 부인 윤원희씨, 남편 떠나보내며 오열 "안타까워~"
    ㆍ증시 활성화 대책 10월 발표 ‘불발’...발 빼는 금융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롯데백화점, '롯데 키즈 오케스트라' 신년 콘서트 성료

      롯데백화점이 지난 19일 잠실 콘서트홀에서 70명의 클래식 꿈나무가 참여한 '롯데 키즈 오케스트라 신년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0일 밝혔다.롯데 키즈 오케스트라는 롯데백화점이 꿈나무들에게 전...

    2. 2

      상생페이백, 1170만명이 평균 11만원씩 받았다

      지난해 9~12월 지급된 상생페이백이 총 1조3060억원으로 집계됐다. 총 1170만명에게 평균 11만1570원씩 지급됐다.중소벤처기업부장는 지난해 ‘상생페이백’을 시행해 9~12월 소비증가분에...

    3. 3

      "연봉 3100만원 중소기업이라도 좋아요"…청년들 '한숨'

      최근 큰 폭으로 늘어나고 있는 '쉬었음' 청년들이 일하고 싶은 회사는 대기업보다는 중소기업인 것으로 나타났다. 청년들의 일자리에 대한 눈높이가 높아지면서 쉬었음 청년이 늘고 있다는 일각의 해석과 달리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