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순천시 낙안면 청소년 수련시설 건립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순천시는 24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금전개발과 낙안면에 청소년 수련시설을 건립하기 위한 투자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에 건립될 청소년 수련시설은 낙안면 상송리 일원에 2017년까지 총 214억원을 투자하여 3만6600㎡에 지하 2층, 지상 4층으로 조성할 계획이다.



    ㈜금전개발은 시설물 조성시 친환경 에너지 설비를 적극 도입하고 법규를 준수하며 순천시는 성공적 투자를 위해 행정적 지원에 최선을 다할 것을 협약했다.



    이번 투자협약은 민선6기를 맞이하여 순천시가 적극적인 투자유치 활동을 추진한 결과이다.



    시는 관광자원과 연계한 ‘생태관광 체험학습 센터’를 순천만국제습지센터 내에 설치 생태체험 학습 특화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전국 학생들의 창의∙ 인성, 생태, 문화체험 장소로 수학여행의 메카로 만들어 가고 있다.



    청소년 수련시설이 건립되면 순천만과 전남 동부권을 찾는 관광객과 국내외 수학여행단 유치 등 체류형 관광 인프라 구축에 큰 보탬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날 협약에서 조충훈 시장은 “순천은 많은 관광지와 볼거리가 있지만 스쳐가는 관광이 대부분이었으며 이번 기회에 머무르는 관광으로 체질 개선을 해야 한다며 청소년 수련시설이 역할을 톡톡히 할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생활경제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왕 신해철 별세, 신대철 "스카이병원 강세훈 원장 복수해줄게" 분노
    ㆍ고혈압 피해야 할 음식, 어떤 게 있길래...네티즌 “다 맛있는 것들인데...”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마왕` 신해철 별세에 신대철, "명의를 소개합니다." 스카이병원 강세훈 원장 언급
    ㆍ하나·외환銀, 통합이사회서 조기통합 결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中, 내수 강화 위해 내년 13조원 소비재 보조금 지급

      중국은 내년에 소비재 보상 판매 활성화를 위해 약 625억위안(약 12조 9,100억원) 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는 중국이 직면한 외부 역풍에 대응하고 내수를 강화하기 위한 경기 부양책의 일환이다. 중국 최...

    2. 2

      테슬라, '4분기 인도 15% 감소' 전망…연 160만대 판매 예상

      테슬라는 올해 4분기에 전년 동기보다 15% 줄어든 42만 2,850대를 인도할 것으로 예상을 자사 웹사이트에 게시했다. 이에 따라 올해 전체 인도대수도 160만대에 그칠 것으로 예상했다. 이는 전년 대비 ...

    3. 3

      "OPEC+, 공급과잉 우려에 감산 계획 유지 전망"

      석유수출국기구(OPEC+)는 전세계적인 석유 공급 과잉 조짐으로 이번 주말 회의에서 생산 감축 계획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30일(현지시간) 블룸버그에 따르면, 사우디아라비아와 러시아를 비롯한 주요 회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