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동혁의 액션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29일 조동혁 소속사 나무액터스는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에서 정태수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조동혁의 액션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영상 속에는 조동혁이 깁스를 잠시 풀고 열정적으로 액션 연기에 임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촬영 중 전치 6주의 손목 부상을 입었지만 끝까지 액션 연기를 놓지 않는 조동혁에게 제작진은 매번 감동했다는 후문이다.



조동혁은 동선을 꼼꼼하게 체크하고 액션 합을 맞추는가 하면 실제 촬영에 들어가자 넘치는 힘을 보여 소품용 칼이 부러지는 해프닝을 낳기도 했다. 다행히 여분의 소품이 있어서 촬영은 순조롭게 진행됐다. 뿐만 아니라 민첩한 발차기 기술을 선보여 보는 사람을 통쾌하게 했다.



조동혁이 온 힘을 다해 열연한 4회는 자체 최고 시청률 및 OCN 채널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며 화제 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조동혁의 연기력 역시 다시금 주목 받고 있다. 시청자들은 "조동혁이 이렇게 멋있다니" "액션 연기 놀랍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호평을 보내고 있다.



한편 OCN 드라마 `나쁜녀석들`은 탄탄한 대본과 배우들의 빛나는 열연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있다.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사진=나무엑터스)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왕 신해철 별세, 신대철 "스카이병원 강세훈 원장 복수해줄게" 분노
ㆍ고혈압 피해야 할 음식, 어떤 게 있길래...네티즌 “다 맛있는 것들인데...”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마왕` 신해철 별세에 신대철, "명의를 소개합니다." 스카이병원 강세훈 원장 언급
ㆍ하나·외환銀, 통합이사회서 조기통합 결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