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클라라,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2위` 선정된 이유 보니… "그럴 만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클라라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2위에 선정돼 눈길을 끌고 있다.





    미국 패션 매거진 `모드`는 28일 `2014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00인`을 발표했다.





    클라라는 미국 모델이자 배우인 Tania Marie Caringi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 클라라의 뒤를 이어 3위는 Cristina Maria Saracut, 4위는 Jessica Alba(제시카 알바), 5위는 Alessandra Ambrosio , 6위는 Scarlett Johansson(스칼렛 요한슨), 7위는 Beyonce(비욘세), 8위는 Candice Swanepoel, 9위는 Adriana Lima, 10위는 Angelina Jolie (안젤리나 졸리) 순이었다.





    모드 측은 클라라가 “아시아 최초로 모드 매거진 표지모델로 선정될 만큼 매력적인 외모와 밝은 이미지를 갖고 있다”며 “한국에서 영화, 모델, 배우, 가수 등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동하면서 클라라만의 밝고 다양한 이미지를 선보인 것이 미국 심사위원단에게 아시아를 넘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이라는 인식을 얻어 득표를 많이 받은 것 같다”고 밝혔다.





    이에 클라라는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 좋은 마음으로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드린다. 이번 기회로 국내외 팬들에게 더욱 감사하다는 말을 꼭 전하고 싶다. 늘 주어진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부족하지만 늘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클라라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2위 등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클라라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2위 등극, 축하해요", "클라라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2위 등극, 와 제시카 알바를 제쳤어", "클라라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2위 등극, 졸리보다 아름답다고?", "클라라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2위 등극, 예쁘긴 예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모드/ 클라라 인스타그램)


    장소윤기자 jsyoonbe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故 신해철의 `민물장어의 꿈`, "내가 죽으면 뜰 노래"
    ㆍ故신해철의 유언장 "다음 생에서도 당신과 어떤 인연이든 만나고 싶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화보] 박시현 언더웨어 화보.. 레이싱걸다운 몸매 과시
    ㆍ[이슈N] `아이폰 역풍` 삼성‥"SW·IoT가 살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암 진단솔루션 국산화 성공한 이 회사 "2030년 매출 300억"

      "진단 암 종류를 늘리고 수출을 확대해 2030년 300억 매출을 올릴 겁니다."암 정밀치료를 위한 바이오마커 분석 솔루션 '콴티'를 개발한 에이비스의 이대홍 대표는 2021년 이 회사를 창업했다. 콴...

    2. 2

      5대은행 가계대출 11개월 만에 줄었다…4600억원 감소

      지난달 국내 주요 은행 가계대출이 11개월 만에 처음으로 감소했다.2일 금융권에 따르면 KB국민·신한·하나·우리·NH농협 등 5대 은행의 지난해 12월 말 가계대출 ...

    3. 3

      경제계 "혁신 통해 K인더스트리 시대 만들자"

      코스피 지수가 사상 최고치(4309.63)를 새로 쓴 날이었지만, 대한상공회의소가 주관한 ‘경제계 신년 인사회’에서 만난 기업인들의 표정은 밝지만은 않았다. 반도체 등 일부 업종의 선전에 대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