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아일랜드 목동원이 2015년 입학설명회 11월 15일(토), 16일(일) 2일에 거쳐 진행한다.





제스아일랜드(cafe.naver.com/jesmokdong)는 2003년 도곡동을 시작으로 자유분방한 사고력과 우수한 교사진으로 정평 있는 British 커리큘럼과 한국식 유아교육에 기반한 적응력, 놀이를 통해 통합적 유아교육으로 접하게 하는 유아교육적 Bilingual프로그램으로 매해 올해의 핫한 영어유치원 검색어 1위를 차지한 교육기관이기도 하다.





유아나 초등학생 학부모라면 자녀 교육에 적지 않은 고민을 한다. 주변에는 영어유치원, 영재교육원, 창의력 발달에 좋다는 놀이학교 등 많은 교육기관들이 있는데, 모두다 보내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시간적, 비용적 부담과 함께 아이에게 무리한 교육을 시키는 건 아닐까라는 생각도 들기 마련이다.





하지만 이런 어른들의 기준으로 아이들에게 무리하게 한가지 교육만 강요하는 것은 올바르지 않은 교육방법이라는 사실은 이미 많은 곳에서 증명 되었다.





제스아일랜드도 굳이 분류를 나누자면 영어유치원이 맞지만, 이건 어디까지나 어른들의 기준적인 분류이며, 그 교육이념은 영어교육만이 목적이 아닌 생각이 열린 사고, 즉 창의력, 사교성, 언어능력 향상 등 아이가 앞으로 나아갈 세상들을 위한 준비 단계로 보고 자녀를 사랑하는 따뜻한 부모의 마음으로 교육과정을 구성하고, 또 실천하며, 아이를 보살피는데 그 교육이념이 담겨있다.





이러한 교육이념에 따라 목동원은 6세 리딩 훈련을 기반으로 제스 TSP 스피치 훈련을 통해 영어말하기에 강한 교육을 하며 매일 Gym, Thinking Skill, SAP 수업과 같은 재미적인 요소를 부여하여 한 명 한 명을 모두 영어에 대한 기초를 다지고, 자신의 재능을 찾아나가는 교육과정을 진행한다.





영어에 대한 구성이 유독 강해 보이는 것은 아이가 언어 학습 능력이 좋은 시기에 맞춰 교육과정이 짜여졌고, 영어에 대한 반감이나 스트레스 없이 즐기면서 자연스럽게 습득하도록 구성되었기 때문이며, 이것은 제스아일랜드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이기도 하다.





연령대별로 7세 반은 언어 영역의 수업을 강화해 초등학교 영어 교육과 함께 언어적인 측면의 사고력 향상에도 중점을 두고, 다양한 문화감성을 익히도록 구성된 부분도 제스아일랜드만의 독특한 교육 프로그램이다.





초등부는 리딩, 말하기, 어휘, 문법, Science, Gym의 영어기반으로 현지 1학년부터 7학년까지의 American Textbook 영어수준에 따라 영어 토론식수업과 한국식 문법수업을 병행하여 진행하도록 구성하여 한층 더 수준이 강화된 교육과정을 진행하게 된다.





영어만 따로 분리되어 진행되는 기존의 교육방식을 탈피한 제스아일랜드만의 독특한 영어교육에 관심 있는 학부모라면 이번 11월 15(토), 16일(일)에 진행되는 제스아일랜드 목동원 입학설명회에 참석해 보길 권해본다. 문의전화 02-2644-9633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로드킹 한채영, 잠에서 깬 미녀의 민낯 공개
ㆍ로드킹 한채영, 아침 먹방을 보이는 소현에게 "너는 다이어트 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대북전단 기습 살포 강행, `보수단체 2만장 날려` 전단 내용보니..
ㆍIMF "美금리인상시 한국 성장률 0.98%p 하락"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